prinion누리망 마케팅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0:12
본문
Download : prinion인터넷마케팅전략.ppt
prinion인터넷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prinion누리망 마케팅전략(strategy)
prinion누리망 마케팅전략(strategy)
My shopping is A+ 목 차 기업 선정 이유 기업 紹介(소개) SWOT 5C STP conclusion(결론) 1 2 3 4 5 6 기 업 선 정 이 유 고객 유치에 드는 marketing 비용 대비 실질적 고수익 창출. 모든 상품 정보의 검색의 어려움. 가격 비교 사이트를 이용대상이 한정적임. 가격이 아닌 판매업체의 서비스나 브랜드에 구매 선택하겠다는 고객들의 인식 變化. 가격비교 사업모델의 취약점 이러한 한계를 극복해야 할 능한 사이트가 필요. 기 업 선 정 이 유 상품평이 많은 사이트를 문의하는 질문에 대한 만족스러운 답변 부족 기 업 선 정 이 유 기 업 선 정 이 유 가격 중심이 아닌 쇼핑 몰의 Quality에 따른 비교 서비스를 제공 기 업 소 개 1. PRINIONS의 의미 Price + opinions = PRINION 2. 기존에 국내에서 존재하지 않은 差別화된 사이트 ...
My shopping is A+
*
목 차
기업 선정 이유
기업 紹介(소개)
SWOT
5C
STP
conclusion(결론)
1
2
3
4
5
6
*
기 업 선 정 이 유
고객 유치에 드는 marketing 비용 대비 실질적 고수익 창출.
모든 상품 정보의 검색의 어려움.
가격 비교 사이트를 이용대상이 한정적임.
가격이 아닌 판매업체의 서비스나 브랜드에 구매 선택하겠다는 고객들의 인식 變化.
가격비교 사업모델의 취약점
이러한 한계를 극복해야 할 능한 사이트가 필요.
*
기 업 선 정 이 유
상품평이 많은 사이트를 문의하는 질문에 대한 만족스러운 답변 부족
*
기 업 선 정 이 유
*
기 업 선 정 이 유
가격 중심이 아닌 쇼핑 몰의
Quality에 따른 비교 서비스를 제공
*
기 업 소 개
1. PRINIONS의 의미
Price + opinions = PRINION
2. 기존에 국내에서 존재하지 않은 差別화된 사이트
3. 외국의 epinion.com과의 差別화 戰略
상품 평 + 가격비교
국내의 인터페이스와 적합하지 않음.
쇼핑몰의 신뢰등급 추구
*
Prinions.com 비전
Prinions.com 미션
Prinions.com core가치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쇼핑여건 조성
고객과의 조화, 혁신
고객의 만족을 통해 전자상거래 포털
*
S W O T
강 점
약 점
기회
差別화된 블루오션 창출.
소비자 욕구 충족
새로운 소비 문화 형성.
국내의 틈새 시장의 성공가능성이
높음.
수요가 풍부함
웹 기술과 노하우 부족
상대적 DB부족
주관적인 상품 평을 객관화시키기
어려움.
위협
경쟁자들이 쉽게 벤치마킹
할 수 있음.
신생 사이트의 신뢰도 구축
지적재산권에 대한 문제점(問題點)
*
B to C
개인 블로그를 운영
UCC…(생략(省略))
prinion인터넷마케팅전략 , prinion인터넷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prinion인터넷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prinion인터넷마케팅전략.ppt( 62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