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Vitamin 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 seoulartspace6 | seoulartspace.or.kr report

Vitamin 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 seoulartspace6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Vitamin 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23:15

본문




Download : Vitamin 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Vitamin 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Vitamin 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Vitamin Water 비타민워터 비타민음료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비타민워터
_SLIDE_2_
목차
회사 introduce
제품 introduce
마케팅 전술
경쟁사 비교
비타민워터에 대한 오해

_SLIDE_3_
1. 회사 introduce
_SLIDE_4_
120년의 歷史(역사)와 함께 전세계 200여 나라의
고객이 하루 평균(average) 14억 잔 이상을 마시는
세계 최고의 음료 브랜드.
1886년 애틀랜타의 약제사인 J.S. 펨버턴이
코카의 잎, 콜라의 열매, 카페인 등을 주원료로 하는
음료를 만들어 `코카콜라`라는 이름으로 상품화.


■ 코카콜라(Coca Cola)
_SLIDE_5_
세계 1위 브랜드 코카-콜라
2006년 브랜드 가치 670억 달러 평가

2012년 글로벌 브랜드 순위 1위 (2000년 이래 매년 1위)

■코카콜라(Coca Cola)
_SLIDE_6_
1968년 두산그룹 산하의 두산음료(주)를 스타트으로
2008년 1월, LG생활건강...

_SLIDE_1_

비타민워터
_SLIDE_2_
목차
회사 introduce
제품 introduce
마케팅 전술
경쟁사 비교
비타민워터에 대한 오해

_SLIDE_3_
1. 회사 introduce
_SLIDE_4_
120년의 歷史(역사)와 함께 전세계 200여 나라의
고객이 하루 평균(average) 14억 잔 이상을 마시는
세계 최고의 음료 브랜드.
1886년 애틀랜타의 약제사인 J.S. 펨버턴이
코카의 잎, 콜라의 열매, 카페인 등을 주원료로 하는
음료를 만들어 `코카콜라`라는 이름으로 상품화.


■ 코카콜라(Coca Cola)
_SLIDE_5_
세계 1위 브랜드 코카-콜라
2006년 브랜드 가치 670억 달러 평가

2012년 글로벌 브랜드 순위 1위 (2000년 이래 매년 1위)

■코카콜라(Coca Cola)
_SLIDE_6_
1968년 두산그룹 산하의 두산음료(주)를 스타트으로
2008년 1월, LG생활건강의 `코카-콜라 음료`

코카-콜라사(The Coca-Cola Company)의 다양한 음료를
국내에서 독점으로 생산, 판매.
2012년 3분기 매출 2651억원 / 영업이익 303억원

(롯데칠성음료 : 매출 5316억원 / 영업이익 566억원
해태음료 : 매출 727억원 / 영업이익 25억원)
■코카콜라 in Korea
_SLIDE_7_

핵심브랜드
_SLIDE_8_
2. 제품 introduce
_SLIDE_9_
코카콜라의 인지도 하락
→ 소비자의 기호가 건강음료로 기우는 흐름을 무시.

90년대 사업 확장에만 몰입
→ 신규사업 유치와 고객지향 마케팅에 소홀.

최근 음료시장에서 최고의 블루칩은 바로 ‘물’!
→ 식수는 더 이상 공공재가 아닌 소비재.
사람들의 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더 좋은 물을 찾기 위해 나서게 됨.



■ 등장배경
글라소 비타민…(skip)
설명

Vitamin,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Vitamin 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Download : Vitamin 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1 )


Vitamin%20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Vitamin%20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Vitamin%20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Vitamin%20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Vitamin%20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Vitamin%20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Vitamin Water,비타민워터,비타민음료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다.
Total 11,94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