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기업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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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8 2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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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KTF 경영의 중심은 바로 고객만족으로써 KTF는 최상의 통화품질과 고객 상담, 고객 혜택 등 다양한 부문에서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다아 이러한 노력 위에 2003년 7월에는 전혀 새로운 槪念의 고객만족 이념인 굿타임 경영을 선포하였는데 굿타임 경영이란 고객이 기대하는 그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槪念의 KTF만의 고객만족 경영이념이며 굿타임경영체제 최고의 고객만족을 위하여 cso를 비롯한 전 임직원들이 굿타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신의 업무역할을 고객중심에서 재해석하고 역할분담 및 조직을 구성한다…(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KTF요약
KTF 기업 分析을 전반적으로 함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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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기업分析
다. 또한 KTF는 IMT 2000을 위한 꾸준한 준비와 투자로 세계에서 가장 먼저 1xEV-Do를 통한 IMT 2000 서비스인 Fimm 상용화에 성공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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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Ⅰ. KTF 기업 intro
1. KTF ---------------------------------- 1P.
2. KTF의 CEOintro 및 경영철학 --------------- 1P.
Ⅱ. KTF의 조직變化(변화)
1. KTF의 연도별 조직變化(변화) ----------------------- 2P.
2. 외부environment에 따른 조직變化(변화) ---------------------- 5P.
Ⅲ. KTF의 조직구조 analysis
1.조직theory(이론)에 의한 analysis ------------------------- 8P.
2. 조직구조에 의한 analysis ------------------------ 9P.
3. 조직구조의 형태에 따른 analysis ------------------ 10P.
Ⅳ. KTF조직의 future 발전 대안 ---------------11P.
※도표 및 그림
1.KTF 기업
통합 대표 브랜드 겸 사명인 KTF의 ‘KT`는 한국을 대표하는 통신기업 즉 KT(한국통신)의 일원으로서 KT그룹차원의 CI를 반영하였으며 ’F‘는 무선분야의 선두기업으로서 (First In Mobile)로서 재미있고(Fun),빠르고(Fast), 독창적인(Frontier)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생활에 친근하게(Friendly) 다가가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KTF는 1997년 PCS 사업을 처음 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명실 공히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그리고 KTF는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자료를내려받다 서비스인 멀티팩을 출시하였으며,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 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Internet)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 토털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1997년 PCS서비스를 처음 한지 불과 3년만인 2000년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 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