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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마케팅 instance(사례)연구-`템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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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2 0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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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마케팅 사례연구-`템포`.doc




이러한 결점을 해결하기 위해 등장한 제품이 삽입식 생리대인 “템포”이다. 반면 한국의 여성들은 삽입식보다는 접착식 생리대를 선호한다.여성 위생용품인 템포에 대한 마케팅 사례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템포 , 마케팅 사례연구-`템포`경영경제레포트 ,





템포





설명
마케팅 instance(사례)연구-`템포`
,경영경제,레포트
여성 위생용품인 템포에 대한 마케팅 instance(사례)에 마주향하여 조사하였습니다. 미국이나 유럽의 여성들은 대부분 삽입식 생리대를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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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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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1. 조사 배경
2. 조사 목적
3. 진행과정
1> 2차 자료(data) 조사
2> 전체 시장 조사
3> 동아제약 조사
4> 광고 조사 및 分析(분석)
5> 유통업체 조사
6> 소비자 설문조사
4. SWOT分析(분석)
5. conclusion 및 대안



1. 조사배경
생리대는 가임기 여성(13~49세의 여성)이 모두 사용해야만 하는 필수품이다.

♠삽입식에 대한 거부감과 편견
♠서양의 여성들과 한국의 여성들간의 활동량의 차이
♠성 의식의 차이
♠삽입식 생리대에 대한 홍보의 부족과 사용자들의 지식부족

한국 여성들에 비해 활동적인 외국 여성들은 활동하기 불편한 접착식 보다는 간편하고 깔끔하고 활동에 지장이 없는 삽입형을 선호한다. 또한 외국 여성들은 한국 여성들과 달리 템포라는 여성용품을 성적인 것과 무관하게 인식하고 있따 그러나 한국 여성들은 …(skip)
다. 여성의 생활의 상당부분을 차지하는 생리대의 착용은 불편함을 넘어서 활동의 많은 제약을 가져온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
그 이유를 생각해보면 다음과 같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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