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소주 마케팅 전략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01:02
본문
Download : 참소주 마케팅 전략분석.pptx
Download : 참소주 마케팅 전략분석.pptx( 75 )
참소주 마케팅 전략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참소주 마케팅 전략분석 , 참소주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참소주 마케팅 전략
참소주,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참 소주
marketing 책략
1
_SLIDE_2_
목차
1. 기업 introduction 및 참 소주 제품 introduction
2. 주류 시장 실태
3. 경쟁사 分析
4. 참 소주 제품과 marketing 특징
5. 참 소주 문제제기
6. 개선plan 및 conclusion(결론)
7. 참고 문헌 및 출처
2
_SLIDE_3_
금 복 주
- 회사명 : (주) 금 복 주
- 창립일 : 1957년 4월 11일 삼산물산으로 創業
- 주요사업 : 주류 제조 및 판매
- 대표제품 : 참 소주, 참담금주, 운해, 안동소주, 경주법주
1. 기업 introduction 및 참 소주 제품 introduction
3
_SLIDE_4_
제품 포트 폴리오 - 금복주 부문
제품 포트 폴리오 - 경주 법주 부문제품 포트폴리오
1. 기업 introduction 및 참 소주 제품 introduction
4
_SLIDE_5_
소주 제품 introduction
1. 기업 introduction 및 참 소주 제품 introduction
5
_SLIDE_6_
1. 기업 introduction 및 참 소주 제품 introduction
소주 제품 introduction
6
_SLIDE_7_
1. 기업 introduction 및 참 소주 제품 introduction
소주 제품 introduction
7
_SLIDE_8_
2. 주류 시장 실태
출처: 한국주류산업협회
소주는 전체 주류시장에서 40% 차지하는 대규모 시장을 형성
타 주류시장에 밀려 성장률이 하락하고 있음
출처: 한국주류산업협회 (2xxx)
8
_SLIDE_9_
전국 각지 소주회사의 1~7월 시장 점유율 (단위 : %)
2. 주류 시장 실태
9
_SLIDE_10_
2. 소주 시장 실태
그러나 점점 하락하고 있었다
전년도 대비 지역시장 점유율
2. 주류 시장 실태
10
_SLIDE_11_
- 전국 소주시장 1위(50.1%) 브랜드, 대구 경북 소주 시장 (15.2%)
- 8년 연속 판매량 1위
- 2xxx 상반기 소비자 인기대상 선정
- 가장 강력한 경쟁사
- 전국 2위(13.5%) 브랜드, 대구 경북 소주 시장 (0.6%)
- 롯데주류의 강력한 유통력이 강점
- 지역시장에서 …(skip)






참소주 마케팅 전략analysis(분석)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