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도미노피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seoulartspace7 | seoulartspace.or.kr report

도미노피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seoulartspace7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도미노피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13:29

본문




Download : 도미노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2) 도미노피자 코리아
국내에 배달 피자의 definition 을 최초로 도입한 한국 도미노피자는 1989년 `Koam 무역` 을 전신으로 설립되었으며, 이듬해인 1990년 6월 미국 도미노피자 인터내셔널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 같은 해 10월에 도미노피자 오금점을 1호점으로 개점하면서 본격적인 영업을 처음 하였다. 이후 톰 모너건이 3개의 점포를 운영하던 중 1965년 현재의 사명인 도미노피자로 개명하고, 1967년 처음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였다.

도미노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도미노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도미노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도미노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도미노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도미노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도미노피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도미노피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도미노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도미노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도미노피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순서

Download : 도미노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99 )


도미노피자



목차

1. 기업introduction
1) 도미노피자 인터내셔널
2) 도미노피자 코리아
3) 선정이유

2. 시장分析(분석)
1) 시장규모 및 경쟁상황
2) 고객속성

3. 현지 마케팅 現況(현황)
1) 제품전략(strategy)
2) 브랜드전략(strategy)
3) 가격전략(strategy)
4) 유통전략(strategy)
5) 촉진전략(strategy)
6) 시장정보체제 現況(현황)
7) 마케팅 조직 및 인력

4. 향후 처리해야할문제

#data(자료) 출처
1. 기업introduction
1) 도미노피자 인터내셔널
도미노피자는 2005년 현재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 7,000여 개 이상의 점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피자 프랜차이즈이다.




2. 시장分析(분석)
1) 시장 규모 및 경쟁상황
각 피자 업체들이 서로 매출을 밝히는 것을 꺼리기 때문에 정확한 통계를 낼 수는 없지만 대략적인 국내 피자 시장의 규모는 2007년 기준으로 약 1조 2천억 원, 2…(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도미노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이후 1983년에 캐나다 위니펙에 해외 1호 점포를 개설하였다. 도미노피자 코리아는 1993년 3월 디피케이 인터내셔널㈜로 상호를 변경하였고 꾸준한 점포확장을 통하여 99년 6월 100호점, 2008년 10월 300호점을 개점하였다. 1960년, 톰 모너건 형제가 미국 미시간 주 입실런티에서 한 대의 폴크스바겐 비틀만을 이용해 배달을 처음 한 도미닉스 피자(Dominick`s Pizza)를 차리는 것부터 처음 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