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온라인 이벤트, 성공을 위한 7가지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2:27
본문
Download : 온라인 마케팅 온라인 이벤트, 성공을 위한 7가지 전략.hwp
온-라인 이벤트는 Internet 비즈니스에 있어서 가장 쉽게 큰 effect를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 방법의 하나로 인식돼 왔다. 화이트데이와 관련된 사연보내기에서부터 반쪽...
,경영경제,레포트
최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수 많은 인터넷 비즈니스 업체들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앞다퉈 실시했다.
효율적인 온-라인 이벤트전략(strategy)이란
그렇다…(투비컨티뉴드 )
최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수 많은 누리망 비즈니스 업체들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앞다퉈 실시했다. 화이트데이와 관련된 사연보내기에서부터 반쪽... , 온라인 마케팅 온라인 이벤트, 성공을 위한 7가지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온라인 마케팅 온라인 이벤트, 성공을 위한 7가지 전략.hwp( 22 )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온라인 마케팅 온라인 이벤트, 성공을 위한 7가지 책략
다.
이 같은 현상은 쇼핑몰 뿐만 아니라 Internet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나타나고 있는 현상으로, Internet 비즈니스를 하고 있거나 처음 하고자 하는 경우 가장 먼저 손쉽게 떠올리는 방법이 온-라인 이벤트다.




최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수 많은 Internet 비즈니스 업체들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앞다퉈 실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ꡐ온-라인 이벤트가 과연 비용을 들인 만큼 effect적인가ꡑ라는 측면에서는 꼼꼼히 짚어봐야 할 것들이 많다. 얼마 전 대한상공회의소가 쇼핑몰 사이트를 대상으로 조사한 바에 따르면 조사대상 사이트의 64% 이상이 온-라인 이벤트를 marketing 방법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경품도 다양하게 내걸고 참여를 유도하고 있지만 과연 전략(strategy)적인 이벤트라고 말할 수 있는 경우가 얼마나 될지는 따져봐야 할 일이다. 화이트데이와 관련된 사연보내기에서부터 반쪽찾기, 연인의 이름으로 삼행시 지어 보내기 등 이벤트 내용도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