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불변의 법칙에 대한 core내용요점 요약과 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9:28본문
Download : 마케팅불변의법칙서평.hwp
Ⅰ.들어가며, , Ⅱ. ‘마케팅 불변의 법칙’의 core 내용요약 및 내용analysis, 1. 선도자의 법칙 , 2. 영역의 법칙 , 3. 기억의 법칙 , 4. 인식의 법칙 , 5. 집중의 법칙 , 6. 독점의 법칙 , 7. 사다리의 법칙 , 8. 이원성의 법칙 , 9. 정반대의 법칙 , 10. 분할의 법칙 , 11. 원근의 법칙, 12. 계열확장의 법칙 , 13. 희생의 법칙 , 14. 속성의 법칙 , 15. 솔직성의 법칙 , 16. 단독의 법칙 , 17. 예측 불능의 법칙 , 18. 성공의 법칙 , 19. 실패의 법칙 , 20. 과장의 법칙, 21. 가속의 법칙 , 22. 재원의 법칙 , , Ⅲ. ‘마케팅 불변의 법칙’에 대한 나의 서평, , filesize : 128K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마케팅 불변의 법칙에 대한 core내용요점 요약과 서평
경영서적,감상문,서평,독후감,감상서평,레포트
이 책은 marketing 에 대한 궁금증을 충족시켜 주기위해 경영이 일으킨 성공과 실패의 instance(사례)를 통해 일정한 법칙을 제시해주어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하나의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Ⅰ.들어가며, , Ⅱ. ‘마케팅 불변의 법칙’의 핵심 내용요약 및 내용분석, 1. 선도자의 법칙 , 2. 영역의 법칙 , 3. 기억의 법칙 , 4. 인식의 법칙 , 5. 집중의 법칙 , 6. 독점의 법칙 , 7. 사다리의 법칙 , 8. 이원성의 법칙 , 9. 정반대의 법칙 , 10. 분할의 법칙 , 11. 원근의 법칙, 12. 계열확장의 법칙 , 13. 희생의 법칙 , 14. 속성의 법칙 , 15. 솔직성의 법칙 , 16. 단독의 법칙 , 17. 예측 불능의 법칙 , 18. 성공의 법칙 , 19. 실패의 법칙 , 20. 과장의 법칙, 21. 가속의 법칙 , 22. 재원의 법칙 , , Ⅲ. ‘마케팅 불변의 법칙’에 대한 나의 서평, , FileSize : 128K , 마케팅 불변의 법칙에 대한 핵심내용정리 요약과 서평감상서평레포트 , 경영서적 감상문 서평 독후감
Download : 마케팅불변의법칙서평.hwp( 92 )
설명
다. 한마디로 사람은 사람과 더불어 살아야 하는 것이다. 하지만 모든 학문이 그러하듯이 marketing 이란 학문 또한 인간과 인간간의 활동에서 비롯된 학문일 것이다. 즉, 인간이 빠진 marketing 은 존재 그 자체가 의미 없는 것이 된다된다. 과거나 현재나 그리고 미래에도 사람은 혼자서 살수가 없다. 그만큼 사람과의 관계가 하나의 업적을 이루는데 절대적이었다는 것을 반증한다. 이런 점에서 착안하여 본인은 이 책을 기업을 위한 marketing 법칙을 알려주는 책이 아닌 사람이 살아가면서 주변 사람에게 자신을 어떻게 marketing 해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책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현재까지 뛰어났던 지도자들은 혼자만의 능력이 아닌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절대적이었다. 이 책에서는 기업에서 marketing 을 수행하는데 있어 가장 고려해야 할 22가지 법칙을 과거부터 발생한 다양한 기업들의 성공과 실패instance(사례)를 들어 성경의 십계명과 같이 일목요연한 한 줄의 문장들로 정리(arrangement)해 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