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마케팅이란 무엇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13:03
본문
Download : 디마케팅이란 무엇인가.hwp
신세계백화점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marketing 을 전개하는 판촉팀과는 별도로 VIP 고객을 전담하는 고객관계관리(CRM)팀을 별도로 두고 올해부터 본격적인 VIPmarketing 을 펼치고 있다 또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2500명 우수고객에게 별도 제작한 감사의 선물(와 인, 치즈, 멸치)을 직원이 직접 고객 집을 방문, 전달하는 ‘VIP 감사 서비스’를 실시중이다.
디marketing 이란 무엇인가?
디marketing 관련기사
디marketing 관련기사
“돈 되는 고객 20%만 잡아라”
[속보, 경제] 2003년 05월 14일 (수) 12:48
디marketing (Demarketing·수익에 도움이 안되는 고객을 밀어내는 marketing ) 바람이 유통 및 식품, 정유업 등 산업계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 ‘돈 안되는’ 고객을 의도적으로 줄여 판촉비용 부 담을 덜고 특정고객들의 충성도(기업 수익에 대한 기여도)를 강화시키는 ‘선택과 집중’ 판매방식이 불경기를 맞아 기업의 새로운 영업 트렌드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주요 백화점들은 별도의 VIP룸이나 전용 라운지를 운영하며 ‘큰손’ 잡기에 혈안이다.
현대백화점도 전체 고객중 상위 20%에 해당하는 VIP 고객들에게 장기간 무료 주차권을 부여하거나 생일 등 각종 기념일에 점포별로 꽃바구니 등 소定義(정이) 선물을 제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디마케팅이란무엇인가 , 디마케팅이란 무엇인가?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디마케팅이란 무엇인가.hwp( 53 )
디마케팅이란 무엇인가?
순서





디마케팅이란무엇인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