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생태계의 위협 요인과 environment(환경) 교육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13:55
본문
Download : 200502미래사회와교육A(견본).hwp
최근에 이러한 생태계의 위기, 環境오염 문제가 크게 나타나고 있는데, 이는 최근에 도시화, 산업화 되어감에 따라 나타나는 폭발적인 인구증가를 原因으로 볼 수 있다 인구증가에 따라 동반되는 대기오염, 수질오염, 토양오염은 생태계 파괴는 물론, 자연계의 자정능력까지도 급격히 떨어뜨리고 있다 이렇게 산업사회의 등장과 함께 나타난 環境문제는 현대국…(To be continued )
Download : 200502미래사회와교육A(견본).hwp( 36 )
Ⅰ. 서론, , , Ⅱ. 본론, 1. 지구생태계의 위협요인, 1) 대기오염, 2) 수질오염, 3) 토양오염, 2. 환경교육방안, 1) 환경교육의 정의, 2) 환경교육의 시대에 따른 변화, 3) 환경교육의 내용과 방법, (1) 기본교육 , (2) 현장교육 , (3) 포괄적 교육 , (4) 그 밖의 환경교육, 4) 환경교육을 위한 제언, , , Ⅲ. 결론, , FileSize : 44K , 지구생태계의 위협 요인과 환경교육방안기타방송통신 , 환경교육 생태계위협 미래사회와교육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환경교육,생태계위협,미래사회와교육,기타,방송통신
지구생태계의 위협 요인과 environment(환경) 교육방법
Ⅰ. 서론, , , Ⅱ. 본론, 1. 지구생태계의 위협요인, 1) 대기오염, 2) 수질오염, 3) 토양오염, 2. environment(환경) 교육방법, 1) environment(환경) 교육의 정의(定義), 2) environment(환경) 교육의 시대에 따른 변화, 3) environment(환경) 교육의 내용과 방법, (1) 기본교육 , (2) 현장교육 , (3) 포괄적 교육 , (4) 그 밖의 environment(환경) 교육, 4) environment(환경) 교육을 위한 제언, , , Ⅲ. 結論(결론), , 크기 : 44K
다.
설명
순서
방송통신/기타
Ⅰ. 서론
Ⅱ. 본론
1. 지구생태계의 위협요인
1) 대기오염
2) 수질오염
3) 토양오염
2. 環境교육방안(方案)
1) 環境교육의 정이
2) 環境교육의 시대에 따른 change(변화)
3) 環境교육의 내용과 방법
(1) 기본교육
(2) 현장교육
(3) 포괄적 교육
(4) 그 밖의 環境교육
4) 環境교육을 위한 제언
Ⅲ. conclusion(결론)
생태계란 인간을 포함한 생물적 요소와 무생물적 요소 등 다양한 구성요소는 작용과 반작용과 같은 상호작용을 통해 하나의 조절체제를 형성하고 있는 것을 말한다. 생태계는 각 구성인자들의 유기적 관계로 인해 항상성을 유지하고 있다 생태계가 항상성을 조절하는 기능을 잃게 되는 것이 생태계의 위기, 즉 環境파괴, 環境오염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