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부진아와 학교수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9:42본문
Download : 학습부진아와 학교수업.hwp
▪다른 사람이나 교실 급우들에게 호전적이다.
▪주의력이 약하고 산만한 흥미(꿈틀거리기, 속삭이기, 낙서하기 등)를 가지고 있다
▪한정된 상상력과 제한된 창의적 사고력을 가지고 있다
▪자극에 대한 reaction(반응)시간이 느리며, 백일몽·심통내기·곰곰이 생각하기에 잘 빠진다.
▪무감점 / 자신감 없음 / 강한 의존심을 가지며 / 침착성은 있으나 때로는 흥분하고 감수성이 예민하다.학습부진아와학교수업 , 학습부진아와 학교수업사범교육레포트 ,
순서





학습부진아의 의미와 원인(原因) property(특성) 수업대책 등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
Download : 학습부진아와 학교수업.hwp( 54 )
학습부진아의 의미와 원인 특성 수업방안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학업에 장애를 받으며(특히 읽기), 생활연령에 비해 성취수준이 낮다.
▪추상적 사고능력 / 상징적 표현력 / 결과에 대한 평가력 / 지속적 활동능력이 약하다.…(투비컨티뉴드 )
다.
▪즉흥적인 것/잘못에 사과하는 것/거짓말하는 것 등으로 매우 방어적이다.
▪아이디어 전이 / 시간·공간의 확대 / 흥미의 지속 등에 효율성이 낮다.
▪기억력과 파지력이 낮다.
▪자기 신뢰감을 쉽게 상실하며, 혹은 자기신뢰감이 있는 편이다.
설명
학습부진아와 학교수업
레포트/사범교육
,사범교육,레포트
학습부진아와학교수업
1. 학습부진아의 의미
2. 학습부진의 Cause
3. 학습부진아의 特性
4. 학습부진아의 식별과 수업measure(방안)
5. 서지사항
2) 일반적 特性
▪수업시간에 자주 결석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