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계획] 신문광고를 통해 본 아파트 단지의 特性과 變化(변화)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1:23
본문
Download : TERM PAPER-97.hwp
또한 신문은 방송 매체…(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TERM PAPER-97.hwp( 68 )
단지계획,아파트,신문광고,아파트단지,공학기술,레포트
[단지계획] 신문광고를 통해 본 아파트 단지의 特性과 變化(변화)에 관한 연구






설명
1. 서론, 연구배경 및 목적, 연구의 범위, , 2. 아파트 광고의 시대별 흐름 analysis, 1970년대, 1980년대, 1990년대, 2000년대, , 3. conclusion(결론), filesize : 6209K
1. 서론, 연구배경 및 목적, 연구의 범위, , 2. 아파트 광고의 시대별 흐름 분석, 1970년대, 1980년대, 1990년대, 2000년대, , 3. 결론, FileSize : 6209K , [단지계획] 신문광고를 통해 본 아파트 단지의 특성과 변화에 관한 연구공학기술레포트 , 단지계획 아파트 신문광고 아파트단지
다. 본 연구의 총체적인 자료(data)인 광고는 건축이 소비하는 대상으로 사회에서 인식된다고 전제한다면 광고 속에서 소구대상인 건축은 주거文化를 分析(분석)하는데 있어서 설명(explanation)적 자료(data)로 쓰일 수 있다는 생각에서 출발하였다. 특히 신문광고는 최근에 들어서 TV가 광고매체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지만 이전에는 신문광고의 비중이 가장 컸다.
레포트/공학기술
1. 서론
연구배경 및 목적
연구의 범위
2. 아파트 광고의 시대별 흐름 分析(분석)
1970년대
1980년대
1990년대
2000년대
3. conclusion
본 연구는 1970년대부터 현재까지 신문에 실린 아파트 광고를 대상으로 그 내용을 分析(분석)함으로써 우리나라 아파트 단지계획의 특징을 파악하고자 하는 연구이다. 인쇄매체의 대표적인 형식인 신문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신뢰하고 유익한 정보원천으로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