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광고매체전략(strategy)의 기본개념(槪念) > seoulartspace7 | seoulartspace.or.kr report

광고매체전략(strategy)의 기본개념(槪念) > seoulartspace7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매체전략(strategy)의 기본개념(槪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02:13

본문




Download : 광고매체전략의 기본개념.hwp




이러한 매체의 기본관념들은 매체goal(목표) 설정, 매체선택전술, 매체효과(效果)평가 등의 매체 관련 의사결정과정에 초석(building block)으로 사용되어진다. 광고...


광고매체전술의 기본관념



목차

* 광고매체전술의 기본관념

Ⅰ. Rating Point와 Rating

1. Rating Point와 Rating
2. Rating의 활용
3. Rating의 측정(測定) 방법
1) 인쇄매체
2) 방송매체

Ⅱ. 도달률, 빈도, GRPs

1. 도달률
2. 빈도
3. GRPs
4. 도달률, 빈도의 활용
5. GRPs의 활용
6. GRPs, 도달률, 빈도의 활용

Ⅲ. 효과(效果)적 도달률과 빈도분포

1. 효과(效果)적 빈도와 효과(效果)적 도달률
2. 빈도노출분포

Ⅳ. 효율성을 나타내는 관념들: CPM, CPRP

1. 신문 CPM
2. 방송 CPM과 CPRP

Ⅴ. 사용률, 점유율, 발행부수, 커버리지, 콤퍼지션

1. 방송매체(사용률과 점유율)
2. 인쇄매체
1) 발행부수와 독자 수
2) 커버리지와 콤퍼지션
광고매체전술의 기본관념

광고매체의 역할은 광고 메시지를 표적시장에게 전달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도달률, 빈도, GRPs, 효과(效果)적 도달률 등은 매체goal(목표) 로 사용되며, 동시에 매체 스케줄의 능력을 평가하는 양적 평가기준으로 사용되어진다. 광고 메시지를 표적시장에 얼마나 잘 전달했는가를 나타내는 지표로써 Rating(청취율, 열독률), GRPs, 도달률, 平均(평균)빈도, 효과(效果)적 도달률, 빈도분포 등이 있다아 광고매체전술은 매체 비이클의 효과(效果)를 나타내는 지표인 Rating의 analysis에서 처음 되어 매체 스케줄의 효과(效果)를 평가하는 지표들인 도달률, 빈도, GRPs, 효과(效果)적 도달률 등의 analysis으로 확장된다된다.

Download : 광고매체전략의 기본개념.hwp( 57 )



광고매체전술의 기본관념

목차

광고매체전술의 기본관념

Ⅰ. Rating Point와 Rating

1. Rating Point와 Rating
2. Rating의 활용
3. Rating의 측정(測定) 방법
1) 인쇄매체
2) 방송매체

Ⅱ. 도달률, 빈도, GRPs

1. 도달률
2. 빈도
3. GRPs
4. 도달률, 빈도의 활용
5. GRPs의 활용
6. GRPs, 도달률, 빈도의 활용

Ⅲ. 효과(效果)적 도달률과 빈도분포

1. 효과(效果)적 빈도와 효과(效果)적 도달률
2. 빈도노출분포

Ⅳ. 효율성을 나타내는 관념들: CPM, CPRP

1. 신문 CPM
2. 방송 CPM과 CPRP

Ⅴ. 사용률, 점유율, 발행부수, 커버리지, 콤퍼지션

1. 방송매체(사용률과 점유율)
2. 인쇄매체
1) 발행부수와 독자 수
2) 커버리지와 콤퍼지션
광고매체전술의 기본관념

광고매체의 역할은 광고 메시지를 표적시장에게 전달하는 것이다. 매체기획과 전술을 처음 하기 전에 이러한 관념들을 정확히 이해하여야 효과(效果)적인 기획과 전술을 수립할 수가 있다아 다음은 매체전술에서 중요하게 사용되어지는 기본관념들이다.

1) Rating Point와 Rating

(1) Rati…(省略)




광고매체전략(strategy)의 기본개념(槪念)


설명



순서



광고매체전략의%20기본개념_hwp_01.gif 광고매체전략의%20기본개념_hwp_02.gif 광고매체전략의%20기본개념_hwp_03.gif 광고매체전략의%20기본개념_hwp_04.gif 광고매체전략의%20기본개념_hwp_05.gif 광고매체전략의%20기본개념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광고매체전략,기본개념,경영경제,레포트



광고매체전략(strategy)의 기본개념(槪念)

광고매체전략의 기본개념 , 광고매체전략의 기본개념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매체전략 기본개념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