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영향] 스마트폰 定義(정이), 스마트폰 특징, 스마트폰 기업 分析, 스마트폰 環境, 스마트폰 SWOT, 스마트폰 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4:17
본문
Download : [스마트폰 영향] 스마트폰 정의, 스마트폰 특징, 스마트폰 기업 분석, 스마트폰 환경, 스마트폰 SWOT, 스마트폰 STP, 스마트폰 4P, 스마트폰 시장 전망.hwp
스마트폰은 average(평균)판매단가(Average Selling Price: ASP)가 280달러 수준으로 ...
SMART PHONE
이 름
학 번
역 할
목 차
Ⅰ. 서 론 : 스마트폰이 정보통신산업에 미치는 影響
Ⅱ. 본 론
1. 스마트폰의 definition 및 특징
2. 기업 紹介(소개)
3. 환경 analysis(분석)
1`스마트폰 시장의 흐름
2`스마트폰 OS 플렛폼, 마켓 형성의 중요성
3`스마트폰 시장의 경쟁자
4. SWOTanalysis(분석)
5. 소비자 인식조사 (설문지)
6. STPstrategy
1`세분화
2`표적화
3`위치화
7. 4Panalysis(분석) 에 따른 strategy
1`제품strategy
2`가격strategy
3`유통strategy
4`촉진strategy
8. 수익구조analysis(분석)
Ⅲ. 결 론 : 앞으로의 시장展望과 대응
Ⅰ. 서 론 : 스마트폰이 정보통신산업에 미치는 影響
스마트폰이 이동통신단말기 시장에 미치는 影響은 스마트폰이 전체 이동통신단말기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으로 가늠할 수 있을 것이다.
[스마트폰 영향] 스마트폰 정의, 스마트폰 특징, 스마트폰 기업 분석, 스마트폰 환경, 스마트폰 SWOT, 스마트폰 STP, 스마트폰 4P, 스마트폰 시장 전망 , [스마트폰 영향] 스마트폰 정의, 스마트폰 특징, 스마트폰 기업 분석, 스마트폰 환경, 스마트폰 SWOT, 스마트폰 STP, 스마트폰 4P, 스마트폰 시장 전망경영경제레포트 , 스마트폰 스마트폰 정 스마트폰 특징 스마트폰 기업 스마트폰 환경 스마트폰 SWOT 스마트폰 STP 스마트폰 P 스마트폰 시장 전망
설명
![[스마트폰%20영향]%20스마트폰%20정의,%20스마트폰%20특징,%20스마트폰%20기업%20분석,%20스마트폰%20환경,%20스마트폰%20SWOT,%20스마트폰%20STP,%20스마트폰%204P,%20스마트폰%20시장%20전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A%A4%EB%A7%88%ED%8A%B8%ED%8F%B0%20%EC%98%81%ED%96%A5%5D%20%EC%8A%A4%EB%A7%88%ED%8A%B8%ED%8F%B0%20%EC%A0%95%EC%9D%98,%20%EC%8A%A4%EB%A7%88%ED%8A%B8%ED%8F%B0%20%ED%8A%B9%EC%A7%95,%20%EC%8A%A4%EB%A7%88%ED%8A%B8%ED%8F%B0%20%EA%B8%B0%EC%97%85%20%EB%B6%84%EC%84%9D,%20%EC%8A%A4%EB%A7%88%ED%8A%B8%ED%8F%B0%20%ED%99%98%EA%B2%BD,%20%EC%8A%A4%EB%A7%88%ED%8A%B8%ED%8F%B0%20SWOT,%20%EC%8A%A4%EB%A7%88%ED%8A%B8%ED%8F%B0%20STP,%20%EC%8A%A4%EB%A7%88%ED%8A%B8%ED%8F%B0%204P,%20%EC%8A%A4%EB%A7%88%ED%8A%B8%ED%8F%B0%20%EC%8B%9C%EC%9E%A5%20%EC%A0%84%EB%A7%9D_hwp_01.gif)
![[스마트폰%20영향]%20스마트폰%20정의,%20스마트폰%20특징,%20스마트폰%20기업%20분석,%20스마트폰%20환경,%20스마트폰%20SWOT,%20스마트폰%20STP,%20스마트폰%204P,%20스마트폰%20시장%20전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A%A4%EB%A7%88%ED%8A%B8%ED%8F%B0%20%EC%98%81%ED%96%A5%5D%20%EC%8A%A4%EB%A7%88%ED%8A%B8%ED%8F%B0%20%EC%A0%95%EC%9D%98,%20%EC%8A%A4%EB%A7%88%ED%8A%B8%ED%8F%B0%20%ED%8A%B9%EC%A7%95,%20%EC%8A%A4%EB%A7%88%ED%8A%B8%ED%8F%B0%20%EA%B8%B0%EC%97%85%20%EB%B6%84%EC%84%9D,%20%EC%8A%A4%EB%A7%88%ED%8A%B8%ED%8F%B0%20%ED%99%98%EA%B2%BD,%20%EC%8A%A4%EB%A7%88%ED%8A%B8%ED%8F%B0%20SWOT,%20%EC%8A%A4%EB%A7%88%ED%8A%B8%ED%8F%B0%20STP,%20%EC%8A%A4%EB%A7%88%ED%8A%B8%ED%8F%B0%204P,%20%EC%8A%A4%EB%A7%88%ED%8A%B8%ED%8F%B0%20%EC%8B%9C%EC%9E%A5%20%EC%A0%84%EB%A7%9D_hwp_02.gif)
![[스마트폰%20영향]%20스마트폰%20정의,%20스마트폰%20특징,%20스마트폰%20기업%20분석,%20스마트폰%20환경,%20스마트폰%20SWOT,%20스마트폰%20STP,%20스마트폰%204P,%20스마트폰%20시장%20전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A%A4%EB%A7%88%ED%8A%B8%ED%8F%B0%20%EC%98%81%ED%96%A5%5D%20%EC%8A%A4%EB%A7%88%ED%8A%B8%ED%8F%B0%20%EC%A0%95%EC%9D%98,%20%EC%8A%A4%EB%A7%88%ED%8A%B8%ED%8F%B0%20%ED%8A%B9%EC%A7%95,%20%EC%8A%A4%EB%A7%88%ED%8A%B8%ED%8F%B0%20%EA%B8%B0%EC%97%85%20%EB%B6%84%EC%84%9D,%20%EC%8A%A4%EB%A7%88%ED%8A%B8%ED%8F%B0%20%ED%99%98%EA%B2%BD,%20%EC%8A%A4%EB%A7%88%ED%8A%B8%ED%8F%B0%20SWOT,%20%EC%8A%A4%EB%A7%88%ED%8A%B8%ED%8F%B0%20STP,%20%EC%8A%A4%EB%A7%88%ED%8A%B8%ED%8F%B0%204P,%20%EC%8A%A4%EB%A7%88%ED%8A%B8%ED%8F%B0%20%EC%8B%9C%EC%9E%A5%20%EC%A0%84%EB%A7%9D_hwp_03.gif)
![[스마트폰%20영향]%20스마트폰%20정의,%20스마트폰%20특징,%20스마트폰%20기업%20분석,%20스마트폰%20환경,%20스마트폰%20SWOT,%20스마트폰%20STP,%20스마트폰%204P,%20스마트폰%20시장%20전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A%A4%EB%A7%88%ED%8A%B8%ED%8F%B0%20%EC%98%81%ED%96%A5%5D%20%EC%8A%A4%EB%A7%88%ED%8A%B8%ED%8F%B0%20%EC%A0%95%EC%9D%98,%20%EC%8A%A4%EB%A7%88%ED%8A%B8%ED%8F%B0%20%ED%8A%B9%EC%A7%95,%20%EC%8A%A4%EB%A7%88%ED%8A%B8%ED%8F%B0%20%EA%B8%B0%EC%97%85%20%EB%B6%84%EC%84%9D,%20%EC%8A%A4%EB%A7%88%ED%8A%B8%ED%8F%B0%20%ED%99%98%EA%B2%BD,%20%EC%8A%A4%EB%A7%88%ED%8A%B8%ED%8F%B0%20SWOT,%20%EC%8A%A4%EB%A7%88%ED%8A%B8%ED%8F%B0%20STP,%20%EC%8A%A4%EB%A7%88%ED%8A%B8%ED%8F%B0%204P,%20%EC%8A%A4%EB%A7%88%ED%8A%B8%ED%8F%B0%20%EC%8B%9C%EC%9E%A5%20%EC%A0%84%EB%A7%9D_hwp_04.gif)
![[스마트폰%20영향]%20스마트폰%20정의,%20스마트폰%20특징,%20스마트폰%20기업%20분석,%20스마트폰%20환경,%20스마트폰%20SWOT,%20스마트폰%20STP,%20스마트폰%204P,%20스마트폰%20시장%20전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A%A4%EB%A7%88%ED%8A%B8%ED%8F%B0%20%EC%98%81%ED%96%A5%5D%20%EC%8A%A4%EB%A7%88%ED%8A%B8%ED%8F%B0%20%EC%A0%95%EC%9D%98,%20%EC%8A%A4%EB%A7%88%ED%8A%B8%ED%8F%B0%20%ED%8A%B9%EC%A7%95,%20%EC%8A%A4%EB%A7%88%ED%8A%B8%ED%8F%B0%20%EA%B8%B0%EC%97%85%20%EB%B6%84%EC%84%9D,%20%EC%8A%A4%EB%A7%88%ED%8A%B8%ED%8F%B0%20%ED%99%98%EA%B2%BD,%20%EC%8A%A4%EB%A7%88%ED%8A%B8%ED%8F%B0%20SWOT,%20%EC%8A%A4%EB%A7%88%ED%8A%B8%ED%8F%B0%20STP,%20%EC%8A%A4%EB%A7%88%ED%8A%B8%ED%8F%B0%204P,%20%EC%8A%A4%EB%A7%88%ED%8A%B8%ED%8F%B0%20%EC%8B%9C%EC%9E%A5%20%EC%A0%84%EB%A7%9D_hwp_05.gif)
![[스마트폰%20영향]%20스마트폰%20정의,%20스마트폰%20특징,%20스마트폰%20기업%20분석,%20스마트폰%20환경,%20스마트폰%20SWOT,%20스마트폰%20STP,%20스마트폰%204P,%20스마트폰%20시장%20전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A%A4%EB%A7%88%ED%8A%B8%ED%8F%B0%20%EC%98%81%ED%96%A5%5D%20%EC%8A%A4%EB%A7%88%ED%8A%B8%ED%8F%B0%20%EC%A0%95%EC%9D%98,%20%EC%8A%A4%EB%A7%88%ED%8A%B8%ED%8F%B0%20%ED%8A%B9%EC%A7%95,%20%EC%8A%A4%EB%A7%88%ED%8A%B8%ED%8F%B0%20%EA%B8%B0%EC%97%85%20%EB%B6%84%EC%84%9D,%20%EC%8A%A4%EB%A7%88%ED%8A%B8%ED%8F%B0%20%ED%99%98%EA%B2%BD,%20%EC%8A%A4%EB%A7%88%ED%8A%B8%ED%8F%B0%20SWOT,%20%EC%8A%A4%EB%A7%88%ED%8A%B8%ED%8F%B0%20STP,%20%EC%8A%A4%EB%A7%88%ED%8A%B8%ED%8F%B0%204P,%20%EC%8A%A4%EB%A7%88%ED%8A%B8%ED%8F%B0%20%EC%8B%9C%EC%9E%A5%20%EC%A0%84%EB%A7%9D_hwp_06.gif)
[스마트폰 영향] 스마트폰 定義(정이), 스마트폰 특징, 스마트폰 기업 分析, 스마트폰 環境, 스마트폰 SWOT, 스마트폰 STP, 스마트폰 4P, 스마트폰 시장 展望(전망)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스마트폰 영향] 스마트폰 정의, 스마트폰 특징, 스마트폰 기업 분석, 스마트폰 환경, 스마트폰 SWOT, 스마트폰 STP, 스마트폰 4P, 스마트폰 시장 전망.hwp( 51 )
스마트폰,스마트폰,정,스마트폰,특징,스마트폰,기업,스마트폰,환경,스마트폰,SWOT,스마트폰,STP,스마트폰,P,스마트폰,시장,전망,경영경제,레포트
SMART PHONE
이 름
학 번
역 할
목 차
Ⅰ. 서 론 : 스마트폰이 정보통신산업에 미치는 影響
Ⅱ. 본 론
1. 스마트폰의 definition 및 특징
2. 기업 紹介(소개)
3. 환경 analysis(분석)
1`스마트폰 시장의 흐름
2`스마트폰 OS 플렛폼, 마켓 형성의 중요성
3`스마트폰 시장의 경쟁자
4. SWOTanalysis(분석)
5. 소비자 인식조사 (설문지)
6. STPstrategy
1`세분화
2`표적화
3`위치화
7. 4Panalysis(분석) 에 따른 strategy
1`제품strategy
2`가격strategy
3`유통strategy
4`촉진strategy
8. 수익구조analysis(분석)
Ⅲ. 결 론 : 앞으로의 시장展望과 대응
Ⅰ. 서 론 : 스마트폰이 정보통신산업에 미치는 影響
스마트폰이 이동통신단말기 시장에 미치는 影響은 스마트폰이 전체 이동통신단말기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으로 가늠할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시장 전체매출액에서 스마트폰이 차지하는 비중은 판매대수에 비해 훨씬 높게 예측되고 있따 예측기관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지만 2013년 스마트폰이 전체판매대수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40% 내외로 예측되고 있따
reference(자료): 신한금융투자(2xxx)
그러나, 매출액을 기준으로 스마트폰이 전체 이동전화단말기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70%에 달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따 2013년 정도가 되면 매출액 측면에서는 스마트폰이 사실상 이동통신단말기 시장의 주도권을 쥐게 되는 것이다. 스마트폰은 average(평균)판매단가(Average Selling Price: ASP)가 280달러 수준으로 일반휴대폰의 average(평균)판매단가 92달러에 비해 약 3배가 높다.
한편, ’09년 3사분기 단말기 출하대수를 기준으로 이동통신단말기 시장의 사업자별 시advantage유율은 노키아 38%, 삼성 21%, LG 11%로 상위 3개사가 약 70%를 차지하고 있따 그러나, 터치스크린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사업자별 시advantage유율은 애플 33.1%, 노키아 29.5%, HTC 10.2%, 삼성 6.4% 등의 순으로 파악되고 있따 스마트…(skip)
순서
[스마트폰 영향] 스마트폰 定義(정이), 스마트폰 특징, 스마트폰 기업 分析, 스마트폰 環境, 스마트폰 SWOT, 스마트폰 STP, 스마트폰 4P, 스마트폰 시장 展望(전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