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스타벅스(Starbucks)의 서비스경영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seoulartspace8 | seoulartspace.or.kr report

스타벅스(Starbucks)의 서비스경영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seoulartspace8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타벅스(Starbucks)의 서비스경영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8:41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Starbucks)의 서비스경영 사례분석.pptx




Download : 스타벅스(Starbucks)의 서비스경영 사례분석.pptx( 87 )




스타벅스(Starbucks)의 서비스경영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스타벅스,Starbucks,서비스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Starbucks 서비스경영 事例分析
_SLIDE_2_

1. 선정동기
2. 기업introduce
3. 서비스 성공요인
4. 서비스 성과 및 업적
6. drawback(걸점) 및 改善방향
Contents

5. SWOT 分析
_SLIDE_3_

선 정 동 기
_SLIDE_4_
현재 전 세계 50여 개국 17000여 매장
1,
수백만 명의 고객이 즐겨 찾는
세계 최대 커피 文化 기업
2,
성공담은 업계에서 이미 신화
3,
스타벅스의 서비스 경영
4,

선정동기
_SLIDE_5_

기 업 소 개
_SLIDE_6_
기 업 소 개
스 타 벅 스
설립 : 1971년 / 본사 : 미국 시애틀

한국지사: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신세계와 스타벅스 커피 인터내셔널의
공동투자로 설립된 합작 법인.

1999년 이대 앞 1호점 오픈
(국내 첫 테이크아웃 커피매장)

현재 국내 점포수 503여 개

기업introduce

스타벅스만의 差別화 전략(戰略)
커피관련 다양한 제품 판매
고급화 전략(戰略) 과 이미지 상품에 주력
_SLIDE_7_

스타벅스 사명
인간의 정신에 영감을 불어넣고 더욱 풍요롭게 한다.
이를 위해 한 분의 고객, 한 잔의 음료, 하나의 이웃에 정성을 다한다
우리의 커피
우리의 파트너
우리의 고객
우리의 매장
우리의 이웃
우리의 주주
기업introduce

_SLIDE_8_
기업introduce
세계의 스타벅스

_SLIDE_9_

서비스 성공 요인
_SLIDE_10_

서비스 성공 요인
감성marketing 전략(戰略)
외부고객만족
내부고객만족
_SLIDE_11_



- 소비자를 감동시키는 것을 목표(目標)

- 물질적인 자극뿐만 아니라 감각정보로 소비자의 감성 욕구에 맞춤

- 인간이 오감에 기초하여 정보를 받아들인다는 점을 key point(핵심)
감성marketing

“감성marketing ”이란
_SLIDE_12_
감성marketing

Price
Pro…(생략(省略))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Starbucks)의%20서비스경영%20사례분석_pptx_01.gif 스타벅스(Starbucks)의%20서비스경영%20사례분석_pptx_02.gif 스타벅스(Starbucks)의%20서비스경영%20사례분석_pptx_03.gif 스타벅스(Starbucks)의%20서비스경영%20사례분석_pptx_04.gif 스타벅스(Starbucks)의%20서비스경영%20사례분석_pptx_05.gif 스타벅스(Starbucks)의%20서비스경영%20사례분석_pptx_06.gif

스타벅스(Starbucks)의 서비스경영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스타벅스(Starbucks)의 서비스경영 사례분석 , 스타벅스(Starbucks)의 서비스경영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Starbucks 서비스경영 사례


다.
Total 11,9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