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Starbucks)의 서비스경영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8:41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Starbucks)의 서비스경영 사례분석.pptx
Download : 스타벅스(Starbucks)의 서비스경영 사례분석.pptx( 87 )
스타벅스(Starbucks)의 서비스경영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스타벅스,Starbucks,서비스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Starbucks 서비스경영 事例分析
_SLIDE_2_
1. 선정동기
2. 기업introduce
3. 서비스 성공요인
4. 서비스 성과 및 업적
6. drawback(걸점) 및 改善방향
Contents
5. SWOT 分析
_SLIDE_3_
선 정 동 기
_SLIDE_4_
현재 전 세계 50여 개국 17000여 매장
1,
수백만 명의 고객이 즐겨 찾는
세계 최대 커피 文化 기업
2,
성공담은 업계에서 이미 신화
3,
스타벅스의 서비스 경영
4,
선정동기
_SLIDE_5_
기 업 소 개
_SLIDE_6_
기 업 소 개
스 타 벅 스
설립 : 1971년 / 본사 : 미국 시애틀
한국지사: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신세계와 스타벅스 커피 인터내셔널의
공동투자로 설립된 합작 법인.
1999년 이대 앞 1호점 오픈
(국내 첫 테이크아웃 커피매장)
현재 국내 점포수 503여 개
기업introduce
스타벅스만의 差別화 전략(戰略)
커피관련 다양한 제품 판매
고급화 전략(戰略) 과 이미지 상품에 주력
_SLIDE_7_
스타벅스 사명
인간의 정신에 영감을 불어넣고 더욱 풍요롭게 한다.
이를 위해 한 분의 고객, 한 잔의 음료, 하나의 이웃에 정성을 다한다
우리의 커피
우리의 파트너
우리의 고객
우리의 매장
우리의 이웃
우리의 주주
기업introduce
_SLIDE_8_
기업introduce
세계의 스타벅스
_SLIDE_9_
서비스 성공 요인
_SLIDE_10_
서비스 성공 요인
감성marketing 전략(戰略)
외부고객만족
내부고객만족
_SLIDE_11_
- 소비자를 감동시키는 것을 목표(目標)
- 물질적인 자극뿐만 아니라 감각정보로 소비자의 감성 욕구에 맞춤
- 인간이 오감에 기초하여 정보를 받아들인다는 점을 key point(핵심)
감성marketing
“감성marketing ”이란
_SLIDE_12_
감성marketing
Price
Pro…(생략(省略))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EC%9D%98%20%EC%84%9C%EB%B9%84%EC%8A%A4%EA%B2%BD%EC%98%81%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x_01.gif)
%EC%9D%98%20%EC%84%9C%EB%B9%84%EC%8A%A4%EA%B2%BD%EC%98%81%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x_02.gif)
%EC%9D%98%20%EC%84%9C%EB%B9%84%EC%8A%A4%EA%B2%BD%EC%98%81%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x_03.gif)
%EC%9D%98%20%EC%84%9C%EB%B9%84%EC%8A%A4%EA%B2%BD%EC%98%81%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x_04.gif)
%EC%9D%98%20%EC%84%9C%EB%B9%84%EC%8A%A4%EA%B2%BD%EC%98%81%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x_05.gif)
%EC%9D%98%20%EC%84%9C%EB%B9%84%EC%8A%A4%EA%B2%BD%EC%98%81%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x_06.gif)
스타벅스(Starbucks)의 서비스경영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스타벅스(Starbucks)의 서비스경영 사례분석 , 스타벅스(Starbucks)의 서비스경영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Starbucks 서비스경영 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