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의 브랜드 선정과 시장分析(분석),마케팅分析(분석),트렌드,성공instance(사례) 및 창출effec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8:40
본문
Download : 블랙야크의 브랜드 선정과 시장분석,마케팅분석,트렌드,성공사례 및 창출효과.pptx
블랙야크,브랜드,선정과,시장,마케팅,트렌드,성공사례,창출효과,경영경제,레포트






블랙야크의 브랜드 선정과 시장분석,마케팅분석,트렌드,성공사례 및 창출효과 , 블랙야크의 브랜드 선정과 시장분석,마케팅분석,트렌드,성공사례 및 창출효과경영경제레포트 , 블랙야크 브랜드 선정과 시장 마케팅 트렌드 성공사례 창출효과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블랙야크의 브랜드 선정과 시장分析(분석),마케팅分析(분석),트렌드,성공instance(사례) 및 창출effect
_SLIDE_1_
GUILT-FREE
TREND MARKETING
BLACK YAK
_SLIDE_2_
INDEX
브랜드 선정
시장 분석
현재 marketing
부진 상황
5. 트렌드
6. 성공example(사례)
7. 창출효능
_SLIDE_3_
브랜드 선정
CHAPTER
01
_SLIDE_4_
레저시간 증가
‘주5일제’정착, 등산객 수 증가
등산복 캐쥬얼화
평소에도 입고다닐 수 있는
패셔너블한 의류
아웃도어 매출 증가
세계 아웃도어 시장 中
한국 세계 2위
_SLIDE_5_
시장 분석
CHAPTER
02
_SLIDE_6_
2013년 아웃도어 브랜드 매출 상황
`삼성패션연구소`
_SLIDE_7_
(%)
2013년 연령별 인지도 점유율
`패션채널`
_SLIDE_8_
현재 marketing
CHAPTER
03
_SLIDE_9_
소비자
만족
環境
보호
사회적
책임
BLACK YAK’S VISION
고객과 함께 성장...
_SLIDE_1_
GUILT-FREE
TREND MARKETING
BLACK YAK
_SLIDE_2_
INDEX
브랜드 선정
시장 분석
현재 marketing
부진 상황
5. 트렌드
6. 성공example(사례)
7. 창출효능
_SLIDE_3_
브랜드 선정
CHAPTER
01
_SLIDE_4_
레저시간 증가
‘주5일제’정착, 등산객 수 증가
등산복 캐쥬얼화
평소에도 입고다닐 수 있는
패셔너블한 의류
아웃도어 매출 증가
세계 아웃도어 시장 中
한국 세계 2위
_SLIDE_5_
시장 분석
CHAPTER
02
_SLIDE_6_
2013년 아웃도어 브랜드 매출 상황
`삼성패션연구소`
_SLIDE_7_
(%)
2013년 연령별 인지도 점유율
`패션채널`
_SLIDE_8_
현재 marketing
CHAPTER
03
_SLIDE_9_
소비자
만족
環境
보호
사회적
책임
BLACK YAK’S VISION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추구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하는 TARGET MARKETING
_SLIDE_10_
BLACK YAK’S
MARKETING
블랙야크 여성 모델
2-30대 여성 고객층 공략
_SLIDE_11_
스포츠 라인 모델
10대- 20대 후반 고객층 공략
BLACK YAK’S
MARKETING
_SLIDE_12_
블랙야크 키즈
가족 단위 고객층 공략
BLACK YAK’S
MARKETING
_SLIDE_13_
부진 상황
CHAPTER
04
_SLIDE_14_
신문지 회장님 사건
브랜드 이미지 실추
아웃도어 시장 성장 부진
경쟁브랜드 증가, 시장 포화상태
지나친 고가, 거품가격 논란
의류의 기능 대비 높은 가격으로 신뢰상실
브랜드 이미지 제고
差別화된 marketing 필요
가격 이상의 가치 제공
NEW
TREND
_SLIDE_15_
트렌드
CHAPTER
05
_SLIDE_16_
GUILT FRE…(drop)
순서
블랙야크의 브랜드 선정과 시장分析(분석),마케팅分析(분석),트렌드,성공instance(사례) 및 창출effect
Download : 블랙야크의 브랜드 선정과 시장분석,마케팅분석,트렌드,성공사례 및 창출효과.pptx( 2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