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 기아자동차 합격 자기introduce서(생산기술1, 2011년 하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4:00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그룹] 기아자동차 합격 자기소개서(생산기술1, 2011년 하반기).hwp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많은실패와 공법의 변화를 경험하면서 실패를 分析하는 눈과 공법변화의 힘을 알게됐습니다. 또한 4명의 팀원들이 하나의 目標(목표)를 가지고 두달여를 함께하면서 협업의 시너지결과 를 몸소 체험하면서 앞으로 제게 주어질 현안들에 대해 팀원들과 함께 잘 헤쳐나갈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4. 기아자동차의 인재상(창의/소통/도전) 중 자신에게 잘 부합하는 것을 선택하여, 관련 경험과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하십시오. - (최대 700자 이내로 작성)- 작은기판에 에메랄드빛을 내기 위해 팀원들과 함께 끊임없이 도전했습니다.지금 팀원들과 함께 OLED 발광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작은 뷰파인더를 통해서 정지된 찰라의 순간을 찍는 사진에 매력을 느꼈습니다.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쉴때만큼은 세상을 조금은 다른눈으로 바라보고 싶었습니다.3. 기아자동차의 발전을 위한 책략 方案을 자신이 지원한 직무와 연계하여 구체적으로 제시하십시오. - (최대 700자 이내로 작성)- 사진동아리에서 좋은사람들과 좋은추억을 찍었습니다.
Download : [현대자동차그룹] 기아자동차 합격 자기소개서(생산기술1, 2011년 하반기).hwp( 20 )
감사합니다!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 하지만 실패를 경험하면서 진행공법을 조금씩 바꿔가면서 최적의 공법을 찾아갔습니다. 전극의 면적은 에칭(etching)할 때 지문이 묻어나지 않도록하고 실패했을 때보다 넓게하고 발광물질의 비율도 시행착오 끝에 최적의 비율을 찾아냈습니다.학부시절 많은 팀프로젝트를 했습니다..^^;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introduce서 입니다. 여러명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하다보니 일의 분담이나 진행에서 사소한 마찰이 있었습니다. 급변하는 시장의 흐름에 적응하면서도 가끔은 한걸음 뒤에 서서 나무만을 보지 않고 숲을 볼 줄 아는 여유를 아는 마음으로 직무에 임하겠습니다. 또한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지 못하고 맡은양을 채우지 못하는 팀원의 일은 다른 팀원들에게 충분히 說明(설명) 한 후 조금씩 도와줘서 일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관건은 발광물질의 비율과 전극의 넓이, 증착과정이 불순물포함정도였습니다. etching 면적을 바꾸거나 발광물질들의 비율을 바꾸기, 또 불순물이 적은 진공상태를 만들기위해서 boat를 바꾸는 등의 공법의 변화를 주던 끝에 발광에 성공하였습니다. 그래서 test(실험) 할 때마다 다른 공법으로 도전했었습니다.자동차의 불모지나 다름없던 나라에서 자동차를 만든다고할때, 지금의 눈부신 성공을 展望(전망) 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ITO기판에 발광물질을 입혀서 에메랄드 빛을 내는 OLED를 만드는 프로젝트를 진행했었습니다. 인턴을 하면서 선배님들의 프로젝트 진행모습을 직접 보고 배우고 싶습니다. ITO기판에 TPD, Alq3, Al을 입혀서 발광하는 프로젝트인데 실패를 반복했었습니다. 끊임없는 연구와 시장개척으로 세계 일류 기업이 된 기아자동차의 일원이 되어서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기아자동차에서도 보다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신공법 개발을 하는데 힘을 보태고 싶습니다. 좋은 피사체를 담아내기 위해 세상을 세심히 바라보듯 기아자동차의 인턴이 되어 일을 할때도 어떤 점을 보완해야하는지 유심히 살피겠습니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두달여의 노력끝에 발광하는 다이오드를 보면서 성취감을 느꼈습니다. 팀원끼리 意見충돌이 있을 때, 제가 나서서 팀원들의 意見을 듣고 조율하는 역할을 자주했었습니다. 또 진공상태를 만들어 증착을 시킬때, 불순물이 포함되지 않게하기 위해 증착전 boat를 가열해 이전 test(실험) 에서 썼다가 다 증발되지 않은 잔여물질들을 날려보내거나 test(실험) 때마다 boat를 갈아주는 번거로움을 감수하기도하면서 프로젝트를 진행한 끝에 기판에 에메랄드 빛을 내는데 성공했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 기아자동차 합격 자기introduce서(생산기술1, 2011년 하반기)
![[현대자동차그룹]%20기아자동차%20합격%20자기소개서(생산기술1,%202011년%20하반기)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EA%B7%B8%EB%A3%B9%5D%20%EA%B8%B0%EC%95%84%EC%9E%90%EB%8F%99%EC%B0%A8%20%ED%95%A9%EA%B2%A9%20%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EC%83%9D%EC%82%B0%EA%B8%B0%EC%88%A01,%202011%EB%85%84%20%ED%95%98%EB%B0%98%EA%B8%B0)_hwp_01.gif)
자기소개/기술연구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기아자동차 합격 자기소개서(생산기술1, 2011년 하반기)기술연구자기소개 , 자소서 취업 면접 합격 자기소개
자소서,취업,면접,합격,자기소개,기술연구,자기소개
다. 증착조차도 제대로 되지않고, 증발기(Evaporator)를 진공상태로조차 재대로 만들지 못했습니다. 여러가지 프로젝트를 통해서 한명과 한명이 만나서 두명이 하는일 이상의 시너지결과 를 내는 것을 직접 해본만큼 입사 후에도 많은 프로젝트에서 제역할을 충분히 해낼 수 있습니다.2. 기아자동차에 지원한 이유는 무엇이며, 본인이 지원직무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기술하십시오. - (최대 500자 이내로 작성)- 현대자동차와 함께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취하고 싶습니다.
설명
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