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Media,CJ미디어,엠넷,CGV,XTM,tvN,미디어여론창출,여론창출,여론창출전략,여론창출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9:38
본문
Download : CJMedia,CJ미디어,엠넷,CGV,XTM,tvN,미디어여론창출,여론창출,여론창출전략,여론창출사례.pptx
“JOY IS ENERGY”
_SLIDE_5_
국내 미디어 산업의 전반적 現況
_SLIDE_6_
PP(Program Provider)의 현재
광고주
수신료
PP의 수익 구조 : 광고료와 수신료(광고료 70%, 수신료 및 기타30%)
_SLIDE_7_
PP(Program Provider)의 한계
1. 지상파의 시장 지배력
2. 해외 프로그램(program]) 판권의 상승
3. 국내 자체 제작의 한계
_SLIDE_8_
인구 變化
출산율 감소
노인 인구의 기하학적 증가
경제활동 인구의 정점
(2015년 이후 하락)
_SLIDE_9_
기술 變化
3D TV 방송 시스템
공간초월 + 시간초월 방송 서비스
_SLIDE_10_
방송 규제 變化
종편과 보도채널 선정
지상파의 중간광고 도입과
멀티모드서비스의 가능성
의무재전송 제도 개선
_SLIDE_11_
ONE SOURCE MULTI - USE
_SLIDE_12_
tvN 現況 分析
맞춤형 콘텐츠 : 11시이후 성인드라마/토크쇼
여성위한 패션, 유행아이템 관한 전문 프로그램(program])
靑少年(청소년) 맞춤형 콘텐츠
신관념 프로그램(program]) 의 등장 : 페이크 다큐, 본격 리얼리티쇼. 다큐드라마
전략(strategy) : all platform 서비스 전략(strategy)
Ex- DMB
_SLIDE_…(생략(省略))
CJMedia,CJ미디어,엠넷,CGV,XTM,tvN,미디어여론창출,여론창출,여론창출전략,여론창출사례(instance)
순서
Download : CJMedia,CJ미디어,엠넷,CGV,XTM,tvN,미디어여론창출,여론창출,여론창출전략,여론창출사례.pptx( 23 )






CJMedia,CJ미디어,엠넷,CGV,XTM,tvN,미디어여론창출,여론창출,여론창출전략,여론창출사례 , CJMedia,CJ미디어,엠넷,CGV,XTM,tvN,미디어여론창출,여론창출,여론창출전략,여론창출사례경영경제레포트 , CJMedia CJ미디어 엠넷 CGV XTM tvN 미디어여론창출 여론창출 여론창출전략 여론창출사례
설명
CJMedia,CJ미디어,엠넷,CGV,XTM,tvN,미디어여론창출,여론창출,여론창출전략,여론창출사례(instance)
레포트/경영경제
다.CJMedia,CJ미디어,엠넷,CGV,XTM,tvN,미디어여론창출,여론창출,여론창출전략,여론창출사례,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CJ Media의 2015년 여론창출 전략(strategy)
_SLIDE_2_
A LEADING CONTENT PROVIDER FOR THE DIGITAL MEDIA ERA
고객들에게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discrimination화된 새로움과 즐거움을 주는 아시아 NO.1 콘텐츠 비즈니스 그룹
_SLIDE_3_
_SLIDE_4_
VISION
새로움과 즐거움을 주는 아시아 NO.1 미디어 그룹
MISSION
온리원적인 킬러컨텐츠를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채널 브랜드를 육성하여
고객/주주/임직원을 위한 최고의 기업가치를 창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