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기업analysis,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seoulartspace8 | seoulartspace.or.kr report

기업analysis,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seoulartspace8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analysis,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17:24

본문




Download : 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_SLIDE_1_
“비트로 시스 새로운 도약”
_SLIDE_2_
Contents





서론
비트로시스트란
중간계획 및 problem(문제점)
새로운 방향
본론
conclusion

핵심전략(戰略)
기대결과
경쟁사 分析(분석)
problem(문제점) 및 해결方案
_SLIDE_3_
유망 생명공학 벤처기업
국내 최초로 식물 배양 기술 특허
98.8% 자생산삼과 유사한 산삼 배양근 개발
산삼의 대량생산 산삼 보급의 대중화
▶비트로시스란

_SLIDE_4_
▶중간계획 및 problem(문제점)

이전 problem(문제점) 방향
최종 problem(문제점) 방향
경쟁사 선정

산삼시장 VS 홍삼시장
근본적 problem(문제점)

후발주자의 추격 견제
시장 확대의 필요성(必要性)

중간계획
problem(문제점)
_SLIDE_5_
후발주자의 추격 견제
산삼 배양근 후발 업체 중 산삼 플러스

산삼 배양근 시장 확대의 필요성(必要性)

▶새로운 방향
_SLIDE_6_

▶경쟁사 分析(분석)

성장 요인

신뢰감 확...

_SLIDE_1_
“비트로 시스 새로운 도약”
_SLIDE_2_
Contents





서론
비트로시스트란
중간계획 및 problem(문제점)
새로운 방향
본론
conclusion

핵심전략(戰略)
기대결과
경쟁사 分析(분석)
problem(문제점) 및 해결方案
_SLIDE_3_
유망 생명공학 벤처기업
국내 최초로 식물 배양 기술 특허
98.8% 자생산삼과 유사한 산삼 배양근 개발
산삼의 대량생산 산삼 보급의 대중화
▶비트로시스란

_SLIDE_4_
▶중간계획 및 problem(문제점)

이전 problem(문제점) 방향
최종 problem(문제점) 방향
경쟁사 선정

산삼시장 VS 홍삼시장
근본적 problem(문제점)

후발주자의 추격 견제
시장 확대의 필요성(必要性)

중간계획
problem(문제점)
_SLIDE_5_
후발주자의 추격 견제
산삼 배양근 후발 업체 중 산삼 플러스

산삼 배양근 시장 확대의 필요성(必要性)

▶새로운 방향
_SLIDE_6_

▶경쟁사 分析(분석)

성장 요인

신뢰감 확보 고객확보

산삼배 양근에 대한 거부감 제거 산삼 배양근을 가공해 출시
_SLIDE_7_
1. 접근성 높은 제품의 부족

2. 산삼 배양근 사업의 낮은 집중도
3. 정체된 시장 규모
4. 후발 기업의 추격
▶ 의 problem(문제점)

_SLIDE_8_
내부 problem(문제점) 해결方案

1.접근성 높은 제품 개발 및 가격 하향
2.산삼 배양근과 연관성 없는 사업을 제거

외부 problem(문제점) 해결方案

1.소비자들에게 산삼배양근 분야의 최고 기업라는 이미지 인식
2.산삼 배양근에 대한 거부감 해소 고객 확대
▶해결方案

_SLIDE_9_
내부문제 해결 외부문제 해결
이색제휴
-하이마트와 비트시스의 이색제휴
2. T.V 광고
3. 방송협찬
▶핵심전략(戰略)
_SLIDE_10_
산삼 배양근 시장확대

자사의 advantage과
해결方案 인지도…(drop)
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2 )









기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기업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기업analysis,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기업analysis,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Total 11,9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