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꾸중이란 > seoulartspace8 | seoulartspace.or.kr report

꾸중이란 > seoulartspace8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꾸중이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4:28

본문




Download : 꾸중이란.hwp




칭찬거리를 찾아내어 적절한 방법으로 표현할 수 있는 교사의 능력은 매우 중요하다. 바람직한 대안적 행동을 제시해야 한다.
칭찬에는 어떤 원리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때 아동의 잘못된 행동을 보고 느낀 감정을 가능하면 숨김없이 솔직하게 표현하도록 한다.

Download : 꾸중이란.hwp( 32 )


설명


,사범교육,레포트


꾸중이란 무엇인지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칭찬이란 상대방이 갖추고 있는 존재로서의 特性과 행동으로서의 特性을 드러내어 높여주는 말이라고 할 수 있다 칭찬의 내용은 칭찬하는 사람에 의해 창조되는 것이다. 다섯째 교사는 무엇을 칭찬할 것인지 칭찬의 표적을…(투비컨티뉴드 )


다. 칭찬의 목적이 무엇이냐에 따라 칭찬할 내용이라든가 칭찬의 방법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따라서 교사의 칭찬은 아동에게 만족감을 주고 성장을 촉진하는 자극제로 주어져야 한다. 그렇기에 교사는 칭찬에 대해 상당한 지식을 갖출 필요가 있다
칭찬의 사전적 의미는 잘 한다고 추어주거나 좋은 들어 기린 다는 것이다.꾸중과칭찬 , 꾸중이란사범교육레포트 ,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꾸중이란_hwp_01.gif 꾸중이란_hwp_02.gif 꾸중이란_hwp_03.gif
꾸중과칭찬



꾸중이란 무엇인지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마주향하여 설명(explanation)하고 있습니다. 꾸중거리 확인하기는 이것이 정말 꾸중할 일인지, 꾸중을 들을 만한 잘못을 저지를 아이가 누구인지, 그리고 어떤 맥락에서 꾸중할 사태가 발생했는지 따져보는 것이다. 넷째 칭찬의 양은 필요한 만큼 충분하게 주도록 한다. 첫째 칭찬은 칭찬받는 아동에게 적절한 것이어야 한다.


◆ 칭찬하기
칭찬을 받으면 마음이 밝아지고 즐거워지기 때문에 사람들은 칭찬을 좋아한다. 둘째 아동의 特性이나 발달 수준에 맞추어 칭찬의 내용과 방법이 조절되어야 한다.


꾸중이란







꾸중하는 과정을 크게 ‘observation하기’, ‘꾸중거리 확인하기’, ‘꾸중하기’, ‘꾸중에서 칭찬’ 등으로 나눌 수 있다 observation하기는 좋은 꾸중을 하려면 평소 아동의 행동을 예민하게 observation해두어 아동의 성격에 맞춰 꾸중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칭찬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고 싶은 욕구, 존중받고 싶은 욕구, 사랑받고 싶은 욕구를 채워주는 중요한 수단이다. 셋째 동일한 행동에 동일한 칭찬을 해야 한다. 감정표현을 할 때 아동이 감당 할 수 있을 정도로 표현의 수준을 조절해야 한다. 꾸중하기는 잘못된 행동을 지적하는 일이다.
Total 11,9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