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네이버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 네이버라인 글로벌마케팅책략과 성공,실패사례분석 & 네이버라인 마케팅믹스 7P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1:15본문
Download : LINE 네이버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 네이버라인 글로벌마케팅전략과 성공,실패사례분석 & 네이버라인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과 라인 향후전망연구.hwp
“네이버라인”
marketing example(사례) 연구
-목차-
1. 네이버 라인 LINE 紹介
2. 네이버 라인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모바일메신저 시장상황analysis
4. 네이버라인의 비즈니스모델 analysis
5. 네이버라인의 수익창출방식
6. 네이버라인의 성공과 실패example(사례)
(1) 日本 에서의 성공요인
(2) 한국에서의 실패요인
7. 네이버 라인의 글로벌 marketing strategy
8. 네이버라인 marketing 믹스 7Pstrategy analysis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rocess
(6) People
(7) Physical Evidence
9. 네이버라인의 향후展望
10. 結論
1. 네이버 라인 LINE 紹介
NHN Japan이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라인은 모바일 기기나 PC를 통해 가입자들끼리 무료로...
“네이버라인”
marketing example(사례) 연구
-목차-
1. 네이버 라인 LINE 紹介
2. 네이버 라인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모바일메신저 시장상황analysis
4. 네이버라인의 비즈니스모델 analysis
5. 네이버라인의 수익창출방식
6. 네이버라인의 성공과 실패example(사례)
(1) 日本 에서의 성공요인
(2) 한국에서의 실패요인
7. 네이버 라인의 글로벌 marketing strategy
8. 네이버라인 marketing 믹스 7Pstrategy analysis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rocess
(6) People
(7) Physical Evidence
9. 네이버라인의 향후展望
10. 結論
1. 네이버 라인 LINE 紹介
NHN Japan이 지난 2xxx년 6월 출시한 라인은 모바일 기기나 PC를 통해 가입자들끼리 무료로 메신저나 음성통화가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다. 하여 그 많은 경쟁자 속에서도 타 메신저에 비해서는 점유율이 가장 높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세계 최대의 매출의 모바일 메신저라는 타이틀을 달았다. 라인 또한 카카오톡과 같이 메신저뿐만 아니라 위의 언급한 바와 같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네이버 메일, 페이스북 계정과의 연동, 연예인, 아티스트, 브랜드와 친구맺기로 SNS화 등 점차 플랫폼화 되고 있따
2. …(투비컨티뉴드 )






LINE 네이버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 네이버라인 글로벌마케팅책략과 성공,실패사례분석 & 네이버라인 마케팅믹스 7P책략분석과 라인 향후전망연구
LINE,네이버라인,서비스분석과,SWOT분석,&,네이버라인,글로벌마케팅전략과,성공,실패사례분석,&,네이버라인,마케팅믹스,7P전략분석과,라인,향후전망연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LINE 네이버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 네이버라인 글로벌마케팅책략과 성공,실패사례분석 & 네이버라인 마케팅믹스 7P책략분석과 라인 향후전망연구
Download : LINE 네이버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 네이버라인 글로벌마케팅전략과 성공,실패사례분석 & 네이버라인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과 라인 향후전망연구.hwp( 45 )
설명
LINE 네이버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 네이버라인 글로벌마케팅전략과 성공,실패사례분석 & 네이버라인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과 라인 향후전망연구 , LINE 네이버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 네이버라인 글로벌마케팅전략과 성공,실패사례분석 & 네이버라인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과 라인 향후전망연구경영경제레포트 , LINE 네이버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 네이버라인 글로벌마케팅전략과 성공 실패사례분석 & 네이버라인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과 라인 향후전망연구
순서
다. 스티커 등 각종 부가기능을 제공하는 등 철저히 日本 인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콘텐츠로 日本 시장에서 差別화를 꾀하며 성공을 거두고 있따 그리하여 국내 1위 모바일 메신저인 카카오톡 보다도 월간 엑티브 유저가 두 배 이상 차이 나는 1.75억 명이다. 네이버는 실적발표에서 2013년 라인 매출이 4542억원을 기록했는데, 이는 2012년(약 575억원)보다 690% 대폭 성장한 수치다. 출시한지 약 25개월 만인 지난 7월 日本 과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2억 명의 가입자를 확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