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모두투어 SWOTanalysis > seoulartspace1 | seoulartspace.or.kr report

모두투어 SWOTanalysis > seoulartspace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artspace1

모두투어 SWOT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1:43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 SWOT분석.hwp




발리 불가리 리조트 투어, 고급 크루즈 투어 등 최소 수백~수천만 원 이상을 호가 하는 여행상품을 브랜드 런칭하면서 다른 홀세일러 여행사와 차별화된 상품을 생산하였다. 실버고객, 고소득층, 허니문 여행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여행상품을 개발하였다.
ii) 업계 최초 실명제 센딩 서비스 실시
‘모두투어’가 여행업계 최초로 인천공항에서 제공하고 있는…(drop)

모두투어,SWO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모두투어%20SWOT분석_hwp_01.gif 모두투어%20SWOT분석_hwp_02.gif 모두투어%20SWOT분석_hwp_03.gif 모두투어%20SWOT분석_hwp_04.gif 모두투어%20SWOT분석_hwp_05.gif 모두투어%20SWOT분석_hwp_06.gif






설명
모두투어 SWOTanalysis
다.





모두투어 SWOT분석 , 모두투어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모두투어 SWOT


Download : 모두투어 SWOT분석.hwp( 14 )


순서


모두투어 SWOTanalysis


모두투어 SWOT分析
1. Strength (강점)

- 상품/서비스 개혁능력
i) 차별적인 여행상품 생산 : JM
JM은 쥬얼리 모드의 약자로서 ‘모두투어’가 런칭한 여행 명품 브랜드이다.
전체 12,1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