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와 카피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4:17본문
Download : 성공적인 카피.hwp
광고대행사 BBDO의 부사장 존 케이플즈(John Caples)는 "모든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헤드라인"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광고는 인간 상상력의 진수와 인간 심리의 깊은 연구가 만나 결합한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이기까지 했다. 그런 카피가 홍수처럼 쏟아지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다아 그렇다면 그 많은 카피 중에서도 오래오래 기억되거나 시장의 판도를 바꿔놓은 카피란 어떤 것일까? 카피(copy)는 광고의 골격을 이루는 아이디어를 언어로 표현한 메시지를 말한다.순서
1. 서론
2. 카피(copy)의 정의(定義)와 종류
3. 인쇄광고
4. TV광고
5. 라디오광고
6. conclusion
1. 서론 미국의 대통령 '루스벨트'는 다시 태어나면 무슨 일을 하고 싶으냐는 질문에 광고제작이라고 대답했다고 한다. 보통 좋은 광고, 성공한 광고라 불리는 것은 marketing 에 성공한 광고를 말한다. 이런 광고를 구성하는 요소 중에서도 카피는 '광고의 꽃'이라고 불릴 정도로 중요하다. 이유를 묻자 그는 광고업은 인간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망라한 직업이라고 대답했다. 아무리…(skip)
카피,광고문구,인쇄광고,라디오광고,TV광고,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Download : 성공적인 카피.hwp( 84 )






[광고] 광고와 카피에 대하여
, 1. 서론 , , 2. 카피(copy)의 definition 와 종류 , , 3. 인쇄광고 , , 4. TV광고 , , 5. 라디오광고 , , 6. conclusion(결론), , , , 자료크기 : 64K
, 1. 서론 , , 2. 카피(copy)의 정의와 종류 , , 3. 인쇄광고 , , 4. TV광고 , , 5. 라디오광고 , , 6. 결론, , , , FileSize : 64K , [광고] 광고와 카피에 대하여기타레포트 , 카피 광고문구 인쇄광고 라디오광고 TV광고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