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레드불 바이럴marketing 事例(사례),레드불 marketing 성공事例(사례),레드불 고카페인 음료,레드불 스포츠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swot,stp,4p > seoulartspace1 | seoulartspace.or.kr report

레드불 바이럴marketing 事例(사례),레드불 marketing 성공事例(사례),레드불 고카페인 음료,레드불 스포츠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swot,stp,4p > seoulartspace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artspace1

레드불 바이럴marketing 事例(사례),레드불 marketing 성공事例(사례),레드불 고카페인 음료,레드불 스포츠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5:27

본문




Download : 레드불 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 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 고카페인 음료,레드불 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레드불%20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20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20고카페인%20음료,레드불%20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레드불%20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20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20고카페인%20음료,레드불%20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레드불%20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20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20고카페인%20음료,레드불%20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레드불%20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20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20고카페인%20음료,레드불%20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레드불%20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20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20고카페인%20음료,레드불%20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레드불%20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20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20고카페인%20음료,레드불%20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순서





레드불,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고카페인,음료,레드불,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드불 바이럴marketing 事例(사례),레드불 marketing 성공事例(사례),레드불 고카페인 음료,레드불 스포츠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레드불 바이럴marketing 事例(사례),레드불 marketing 성공事例(사례),레드불 고카페인 음료,레드불 스포츠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swot,stp,4p





Download : 레드불 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 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 고카페인 음료,레드불 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1 )




_SLIDE_1_
Red Bull 당신의 불가능한 상상에 “날개를 펼쳐줘요”
_SLIDE_2_
목차
서론 브랜드 introduction / 매출 상황
본론 포지셔닝과 연관된 마케팅 전략(戰略) /
바이럴마케팅과 연관된 마케팅 전략(戰略)
conclusion(결론) 요약 / 한계
_SLIDE_3_
Red bull, 에너지드링크의 선두주자
오스트리아의 음료 회사 `레드불 GmbH`가
제조하는 고카페인 음료
디트리히 마테쉬츠(Dietrich Mateschitz)에 의해
1987년 처음 출시
최초로 “에너지 드링크”라는 관념 도입
2xxx년 8월 카페인 함유량을 낮춰 대한민국 기준에 맞게 출시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에너지 음료 시장의 65% 장악
각종 스포츠팀을 운영, 후원하는 스포츠 마케팅
_SLIDE_4_
매출 상황
출시 첫 해 약 80만 유로의 매출액을 달성
이후 매년 거의 2배 가깝게 성장
1992년에 2천만 유로, 1995년에 1억 유로, 2001년에 10억 유로
2xxx년 37억8500만 유로에서 2xxx년 42억5300만 유로로 12.4% 급상승
2012 회계연도 매…(drop)

1. 스포츠 마케팅 주관(운영)

2. 文化 마케팅


레드불 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 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 고카페인 음료,레드불 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레드불 바이럴마케팅사례,레드불 마케팅성공사례,레드불 고카페인 음료,레드불 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레드불 바이럴마케팅사례 레드불 마케팅성공사례 레드불 고카페인 음료 레드불 스포츠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다.
전체 12,1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