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 기말시험 project물,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 2. 광고의 소구 방식, 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12:12본문
Download :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hwp
- 문제의 정답을 정확하게 기입했습니다. - 출처는 본문에 기입하였으니 참고하시어 멋진 자료 만드십시오.
3) 프리미엄
- 출처는 본문에 기입하였으니 참고하시어 멋진 자료 만드십시오.
4) marketing PR, 퍼블리시티, 기업광고의 공통점
- essay question(주관식) 문제는 전문 도서, 논문, 교재 등을 참고하여 알기 쉽게 작성했습니다.
1) marketing PR(MPR)의 기능
2) 직접 marketing
3.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각각의 기능을 자세히 설명(explanation)한 후, 세 가지가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를 상세히 설명(explanation)하시오.
다.
6) 보너스 팩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판매 촉진
5) PR
7) 가격할인
- 문제의 범위 내에서 꼭 필요한 답만 작성했습니다.
2) 광고의 표현 방법
1) 광고
5) 리베이트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광고의소구방식,광고의표현방법,PR퍼블리시티기업광고,판매촉진기법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 기말시험 project물,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 2. 광고의 소구 방식, 3. PR, 퍼블리시티, 기업광고, 4. 소비자 판매촉진기법
3) 인터넷(Internet) marketing 과 소셜 marketing
2) 퍼블리시티의 기능
4) 콘테스트와 경품추천
5. reference
1) 광고의 소구 방식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6478_01.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211/%5B%ED%86%B5%ED%95%A9%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5D%202022%EB%85%84-6478_01.jpg)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6478_02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211/%5B%ED%86%B5%ED%95%A9%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5D%202022%EB%85%84-6478_02_.jpg)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6478_03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211/%5B%ED%86%B5%ED%95%A9%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5D%202022%EB%85%84-6478_03_.jpg)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6478_04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211/%5B%ED%86%B5%ED%95%A9%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5D%202022%EB%85%84-6478_04_.jpg)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6478_05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211/%5B%ED%86%B5%ED%95%A9%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5D%202022%EB%85%84-6478_05_.jpg)
Download :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hwp( 56 )
3) 기업광고
순서
8) 로열티 호로그램
1. 통합marketing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들을 열거한 후 각각이 현대 marketing 에서 왜 필요한지를 자세히 설명(explanation)하시오.
4.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 촉진 기법 9가지를 자세히 설명(explanation)하시오.
- 출제자의 의도에 맞추어 작성했습니다. - 문제의 범위 내에서 꼭 필요한 답만 작성했습니다. - 주관식 문제는 전문 도서, 논문, 교재 등을 참고하여 알기 쉽게 작성했습니다. 2. 광고의 소구 방식과 광고의 표현 방법들을 나열한 후 각각을 자세히 설명(explanation)하시오.
2) 쿠폰
6) 대인판매
9) 이벤트 marketing
1) 샘플 제공
설명
- 문제의 정답을 정확하게 기입했습니다.
- 출제자의 의도에 맞추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