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IG ISSUE 마케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0:27본문
Download : THE BIG ISSUE 마케팅분석.pptx
THE BIG ISSUE 마케팅분석
THE,BIG,ISSUE,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THE BIG ISSUE 마케팅분석.pptx( 52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사회적기업 [Social Enterpriase] ;
비영리조직과 영리기업의 중간 형태로,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면서 영업활동을 수행하는 기업
_SLIDE_2_
_SLIDE_3_
THE BIG
ISSUE
1991년 영국에서 창간된 대중文化(문화) 잡지
홈리스에게만 잡지 판매의 권한을 제공
유명인의 재능 기부 참여로 컨텐츠 제작
세계 10개국에서 14종 발행
_SLIDE_4_
노숙인 이 판매하는
소셜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노숙인 의
자립을 돕는 잡지
_SLIDE_5_
What
THE BIG ISSUE KOREA
_SLIDE_6_
THE BIG ISSUE KOREA
일반 시 민 들이 만든 온라인(online)카페에 뿌리를 두고 있다
세계최초로 예비구독자들이 먼저 나서서 잡지 발간
홈리스 청년 프로보노의 1인 3각 전략(戰略)
_SLIDE_7_
Brand
Concept.
소셜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Social Entertainment Magazine)
일회성 가십이 아닌 의미와 재미, 가치를 추구하며
친environment(환경) 및 공정무역 등 건강한 사회文化(문화) 이슈를 담은 대중잡지
Working, not Begging
Just You Read, Change The World
우리는 지금 일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읽는 순간, 세상이 변합니다
Brand
Slogan.
_SLIDE_8_
Brand
가격전략(戰略)
6,500
6,000
5,600
3,000
저가전략(戰略)
_SLIDE_9_
Brand
유통전략(戰略)
온라인(online) 구독
정기구독, 우편주문, 누리망 서점주문
오프라인 구독
‘빅판’을 이용한 유통, 판매 전략(戰略)
_SLIDE_10_
무료표지모델
전문기자와 유명작가는 로
‘글’
무료표지모델
Brand
홍보전략(戰略)
디자이너는 으로
‘디자인’
시간과 체력이 있는 사람은 로
‘봉사’
재능 기부
_SLIDE_11_
Brand
홍보전략(戰略)
빅이슈…(drop)
THE BIG ISSUE 마케팅분석
THE BIG ISSUE 마케팅분석 , THE BIG ISSUE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THE BIG ISSUE 마케팅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