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김치의 종류 > seoulartspace1 | seoulartspace.or.kr report

김치의 종류 > seoulartspace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artspace1

김치의 종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15:04

본문




Download : 김치의 종류.hwp






<배추겉절이>
배추 겉절이 : 배추 겉절이를 비롯한 즉석 김 치는 산뜻하고 신선하여 입맛을 개운하게 한다. 씨가 들어있지 않은 오이의 칼집 에 소를 채워 삼삼하게 익힌 오이 소박이는 다른 김치에 비해 빨리 시어지고 찌개 감으로도 적당치 않으므로 먹을 만큼만 담근다. 따라서 젓갈도 깔끔한 맛이 나는 새우젓을 조금 넣어 시원한 맛을 더하게 하며, 양념도 걸쭉하지 않아야 한다. 또한 오이를 잘절 여야 무르지 않게 먹을 수 있다 손님 초대상이나 주안상에 어울리며 뷔페식 잔치를 할 때 에도 덜 어먹기 편하다. 담가놓은 김치가 아직 익지 않아 지금 당장 먹을 김치가 없을 때 배추 속대를 살짝 절였다가 길게 쭉쭉 찢어서 무친 겉절이는 그 모 양새부터가 식욕을 돋구어줄 것이다.
김치의 종류



설명

Download : 김치의 종류.hwp( 81 )






순서





,공학기술,레포트
김치의%20종류_hwp_01.gif 김치의%20종류_hwp_02.gif 김치의%20종류_hwp_03.gif 김치의%20종류_hwp_04.gif 김치의%20종류_hwp_05.gif 김치의%20종류_hwp_06.gif


김치의종류

김치의종류 , 김치의 종류공학기술레포트 ,

레포트/공학기술


<통배추김치>
<석류김치>
<고추김치>
<오징어무말랭이>
<오이소박이>
<배추겉절이>
<나박김치>
계절별 김치의 종류
팔도김치



<오이소박이>
오이 소박이 : 봄부터 여름에 걸쳐 먹는 별미 김치로, 오이의 아삭아삭 씹히는 맛과 시원한 국 물이 특징이다.

<나박김치>
나박 김치 : 무우, 배추를 주 재료로 해서 국 물이 흥건하면서도 맵지 않고 삼삼하게 담가 먹을 수 있으며 젓갈을 쓰지 않는 것이 원칙이다, 김치 거리가 짜게 절여졌다고 해서 김치국으로 맹물을 붓는다거나 김치거리는 절이지…(To be continued )
다.
전체 12,1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