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현대자동차의 ‘아반떼XD’에 관한 마케팅 戰略 > seoulartspace1 | seoulartspace.or.kr report

현대자동차의 ‘아반떼XD’에 관한 마케팅 戰略 > seoulartspace1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자동차의 ‘아반떼XD’에 관한 마케팅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7:42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아반떼XD’에 관한 마케팅 전략.hwp




`나는 아반떼XD를 탑니다.
그동안 ꡐ최강의 꿈ꡑ,ꡐ강자의 신화ꡑ 등의 캠페인을 통해 아반떼XD의 힘과 성능은 이미 잘 알려진 상태. 이번 ꡐ진실ꡑ캠페인 시리즈 중 첫 편에서는 성능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세련된 `뉴엣지 스타일 디자인ꡑ을 아반떼XD의 또 다른 진실로서 introduce하고 있다


■ <아반떼XD `진실`캠페인> #1. `스타일`편 - 뉴엣지 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

실제 이화여대에서 바이올린을 전공하는 나은아氏(21). 빨간 아반떼XD를 주차시키고 걸어가다가 눈을 떼기 어려운지 한 번,두 번 뒤돌아본다. 자동차에서 내려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그녀는 이렇게 말한다. 저는 진실을 아니까요...` 그녀가 말하는 아반떼XD의 진실은 전 세계 자동차 디자인에서 지배…(drop)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아반떼XD’에 관한 마케팅 전략.hwp( 84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현대자동차의‘아반떼


현대자동차의 ‘아반떼XD’에 관한 마케팅 戰略






설명
현대자동차의%20‘아반떼XD’에%20관한%20마케팅%20전략_hwp_01.gif 현대자동차의%20‘아반떼XD’에%20관한%20마케팅%20전략_hwp_02.gif 현대자동차의%20‘아반떼XD’에%20관한%20마케팅%20전략_hwp_03.gif 현대자동차의%20‘아반떼XD’에%20관한%20마케팅%20전략_hwp_04.gif 현대자동차의%20‘아반떼XD’에%20관한%20마케팅%20전략_hwp_05.gif 현대자동차의%20‘아반떼XD’에%20관한%20마케팅%20전략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1.Marketing-Concep 와 문제 제기
◎ 현대자동차 「아반떼XD」의 marketing 상황
◎ 기존의 아반떼에서 아반떼XD 신모델 도입 marketing 문제

2.시장조사와 수요 예측
◎ 시장 상황
◎ 준 중형 차량 자동차 시장 점유율 확대 추세
※ 엔트리카(Entry Car)
◎ 준중형차 경쟁구도
◎ 수요 예측

3. 소비자 행동의 이해
◎ 아반떼XD의 제품 characteristic(특성)
◎ 소비자 행동의 특징
◎ 자동차 구매에서 의사결정 관련기준은 무엇인가?
◎ 포지셔닝
4.제품정책
◎ 제품혁신의 특수성
◎ 신제품개발과정
◎ 아반떼XD의 모델差別(차별) 화의 의미 및 중요성
◎ 신모델 출시를 위한 고객서비스
◎ 신제품의 도입기준
◎ 제품수명주기strategy
◎ 손익분기 판매량
◎ 아반떼XD의 고객서비스 기능의 평가

5.가격정책
◎ 경쟁메이커의 판매조건
◎ 아반떼XD 가격정책 수단의 問題點
◎ 아반떼XD 가격컨셉트의 특징
◎ 할인지원 및 잠재적 지원정책
6. 유통정책

◎ 현대자동차의 판매조직
◎ 현대자동차의 유통 전망
◎ 프랜차이즈시스템의 characteristic(특성)과 본질
◎ 프랜차이즈의 장단점 을 메이커의 입장과 판매업자의 입장에서 제시

7. 촉진정책
◎ 아반떼XD의 기존 커뮤니케이션 개요
◎ 커뮤니케이션strategy의 요소
◎ 경쟁 3사의 장단점 비교
◎ 준중형 차종의 4대 매체 광고비
◎ 광고 비교

8.marketing 조직
◎ 기존모델의 총체적 컨셉의 형태화에서 marketing 수단 사이에는 어떤 관계가 주 어지는가?




⇒ 지금까지 준중형차 시장을 주도해 온 아반떼XD가 국내외 50만 명의 소비자에게 사랑 받을 수 있었던 `진실`을 밝히는 것이 이번 광고캠페인의 core. 따라서 이번 `진실`캠페인은 실제 아반떼XD 사용자가 출연해 자신들이 알고 있는 아반떼XD의 진실을 밝히는 형식으로 제작되었다.

현대자동차의 ‘아반떼XD’에 관한 마케팅 전략에 대한 글입니다.현대자동차의‘아반떼 , 현대자동차의 ‘아반떼XD’에 관한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의 ‘아반떼XD’에 관한 마케팅 戰略에 대한 글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