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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원론] 비타 500 마케팅 강화pl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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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4 1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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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원론] 비타 500 마케팅 강화pl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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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조사배경

2. 조사목적

3. 環境(환경)分析(분석) 및 산업分析(분석)
1) 시장分析(분석)
2) 경쟁사 分析(분석) - 박카스
3) 자사分析(분석) - 비타 500分析(분석)
4) 박카스와 비타 500의 marketing 믹스 비교分析(분석)

4. 조사방법
1) 1차data(資料) 수집방법
2) 2차data(資料) 수집방법
3) data(資料) 分析(분석)법

5. 조사일정

6. 조사결과의 分析(분석)

7. 결 론

ⓞ 경쟁사分析(분석)(박카스) (2) STP ① Segmentation 인구통계학적 環境(환경)-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40대 직장인 소득수준-다수의 대중적인 서민집단 ② Targeting heavy user는 40~50대 아저씨…(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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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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