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서비스마케팅-카페베네-경영analysis 마케팅사레 > seoulartspace2 | seoulartspace.or.kr report

서비스마케팅-카페베네-경영analysis 마케팅사레 > seoulartspace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artspace2

서비스마케팅-카페베네-경영analysis 마케팅사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08:50

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카페베네-경영분석 마케팅사레.pptx




커피전문점 업계는 한 때 600여개를 시장 포화로 보았고, ….

카페시장의 경쟁이 심화되고 있음
_SLIDE_4_
2006년 스타벅스의 된장녀 신드롬
스타벅스의 지나치게 높은 가격을 폭로하려는 뉴스의 초점이 그것을 소비하는 계층으로 돌아가 ‘외국계 브랜드 비싼 커피’라는 비판을 받음
국내 스타벅스는 그것을 역이용하여 ‘된장녀’를 새로운 타겟으로 하여 확고한 카페 文化(문화) 정립
이러한 과열 시장에서 경쟁사들은?
이후 오랫동안 스타벅스가 ‘된장녀’ 文化(문화)로 시장을 선도,
카페들의 비슷한 이미지와 메뉴 구축
(고종 스타벅스에 가다, 강준만교수, 2009년)
최초 커피점 카카듀 ‘모던보이’
음악다방의 성행 ‘DJ’
스타벅스 신드롬 ‘된장녀’
다음 시장을 …(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서비스마케팅-카페베네-경영분석 마케팅사레.pptx( 58 )



다. 엔제리너스가 내년 커피 전문점 업계 2위를 자신하는 이유다…..
커피전문점 경쟁, 앗! 뜨거워 (2xxx.4.12 국민일보 경제)
….연간 5000억~6000억 소비시장 놓고 10여개 업체 도전 커피전문점이 춘추전국시대를 맞고 있다 연간 5000억~6000억원대에 이르는 커피전문점 시장을 놓고 업체 간 경쟁이 뜨겁다.
시장 포화라더니… 커피 전문점 ‘무한팽창’ (2xxx.3.7 한겨레경제)
….커피홀릭의 힘이 커피전문점 업계에서 ‘시장포화의 저주’를 풀고 있다 …. 매장은 7일 현재 1300여개에 이른다.


서비스마케팅-카페베네-경영분석 마케팅사레 , 서비스마케팅-카페베네-경영분석 마케팅사레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마케팅 카페베네 경영 마케팅사레


서비스마케팅-카페베네-경영analysis 마케팅사레
설명



서비스마케팅,카페베네,경영,마케팅사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카페베네-경영analysis 마케팅사레
서비스마케팅-카페베네-경영분석%20마케팅사레_pptx_01.gif 서비스마케팅-카페베네-경영분석%20마케팅사레_pptx_02.gif 서비스마케팅-카페베네-경영분석%20마케팅사레_pptx_03.gif 서비스마케팅-카페베네-경영분석%20마케팅사레_pptx_04.gif 서비스마케팅-카페베네-경영분석%20마케팅사레_pptx_05.gif 서비스마케팅-카페베네-경영분석%20마케팅사레_pptx_06.gif






_SLIDE_1_



서비스 marketing example(사례) - 카페베네
_SLIDE_2_

Contents


시장상황
P A R T
1
P A R T
2
P A R T
3
P A R T
4
새로운 서비스 제안
서비스marketing example(사례)
내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_SLIDE_3_
<커피시장 매출액>
<점포 수 증가 추이>
(하나대투증권, 2008년)
카페시장의 현 상황
(단위 : 억원)
(단위 : 개)
커피전문점 뜨거운 2위 전쟁 (2009.12.16 헤럴드경제)
….책략으로 순위 경쟁 커피 빈은 맛으로 확보했고, 다음은 할리스(231개), 커피빈(185개)순이다.
전체 12,08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