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국내기업 marketing 事例(사례)] 롯데백화점 > seoulartspace2 | seoulartspace.or.kr report

[국내기업 marketing 事例(사례)] 롯데백화점 > seoulartspace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artspace2

[국내기업 marketing 事例(사례)] 롯데백화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06:42

본문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롯데백화점.doc




롯데는 쇼핑관광의 명소로서 세계에 한국culture를 알리는데 앞장서 오고 있다
.
롯데백화점은 서울 및 수도권 9개 점, 지방 6개 점 등 15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다 지난해는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매출 7조원을 내기도 했다.
[국내기업 marketing 事例(사례)] 롯데백화점

[국내기업 marketing 事例(사례)]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고객제일주의 서비스 정신과 최고의 시설, 다양한 상품구색, 고객 위주의 편의시설 등에 힘입어 4년 연속 1위에 랭크됐다.
.
서비스를 전문으로 연구개발하기도 한다.
.
롯데백화점이 최고의 브랜드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언제나 고객과 함께`라는 경영이념으로 고객의 가치를 중시하는 고객 중심 경영의 실천 때문이라고 회사측은 紹介(소개)한다. 사내에 유통대학과 서비스개발원을 운영, 다양화.개성화하는 고객 욕구를 충족해 나가고 있다
.
롯데백화점은 단순한 쇼핑공간에서 벗어나 복합영화관, culture시설,오락시설, 숙박시설 등 종합 생활 culture…(省略)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롯데백화점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롯데백화점경영경제레포트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롯데백화점
순서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롯데백화점_doc_01.gif







국내기업,마케팅사례,롯데백화점,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롯데백화점.doc( 45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전체 12,08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