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광고 사전 평가 > seoulartspace2 | seoulartspace.or.kr report

광고 사전 평가 > seoulartspace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artspace2

광고 사전 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1:25

본문




Download : 광고 사전 평가.ppt










광고사전평가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광고%20사전%20평가_ppt_01.gif 광고%20사전%20평가_ppt_02.gif 광고%20사전%20평가_ppt_03.gif 광고%20사전%20평가_ppt_04.gif 광고%20사전%20평가_ppt_05.gif 광고%20사전%20평가_ppt_06.gif

Download : 광고 사전 평가.ppt( 38 )





다.
반복 구매는 시험 구매를 해 보고 만족한 사람이 재 구매하는 것을 말한다. 그러면 시험 구매는 어디서 오는 것일까?

표본 선정
核心 타겟뿐만 아니라 제품 구입 가능자들도 표본에 포함

무작위 추출 (예: 행인 3명마다 1명 선정)

성, 연령, 소득수준, 제품 사용 습관 등에 따라 표본수 할당

다음 기준에 의해 적격 응답자인지를 스크리닝
주 1회 이상 해당제품 사용 여부
가구 내 주 구매자 인지 여부
가정내 TV가 있으며, 최소 주 1회이상 TV를 보는지 여부

면접 흐름
1. 무작위로 선정된 응답자가 테스트 장소로 오면 적격 응답자를 스크리닝 → 적격하면
편집된 테스트 광고 및 Control광고를 보여 주고 난 다음 몇 가지 질문으로 컴퓨터 이용
개별 면접 진행

2. 테스트 광고를 다시 한번 보여 주고 난 다음 테스트 광고에 대해 또 다…(skip)





설명
광고 사전 평가
광고 사전 평가의 중요성과 광고 사전 평가에 대해서 설명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순서

광고 사전 평가의 중요성
신제품의 판매량은 소비자들의 시험 구매와 반복 구매에 의해 이루어 진다.광고사전평가 , 광고 사전 평가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사전 평가의 중요성과 광고 사전 평가에 관련되어 설명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전체 12,08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