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마케팅,신용카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17:47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마케팅,신용카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현대카드 marketing analysis
_SLIDE_2_
목 차
선정 동기
기업 intro
환경 analysis
marketing strategy analysis
성공요인 analysis
확인된 問題點 제시
improvement(개선)된 marketing strategy
conclusion(결론)
_SLIDE_3_
혁신과 변화라는 주제로 새로운 marketing strategy
카드업계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급속한 발전 및 성장
26개의 알파벳에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부여 새로운 형식의 브랜드 창조
4)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analysis
1. 事例 선정 동기
_SLIDE_4_
기업 사명
경영 이념
고객 중심 b. 인재 중심 c. 투명 경영
경영 정책
상호 신뢰 기반 구축 b. 변화와 혁신의 추구
c. 경영 기본 마인드 제고 d. 효능적인 성과 관리
기업 目標(목표)
지속적인 성장
고급화/discrimination화
선제적 리스크 관리
세계 초일류 금융회사로 도약
2. 기업 intro
_SLIDE_5_
기업 조직도
2. 기업 intro
_SLIDE_6_
4) 기업 연혁
1995년 6월 15일 한국신용유통㈜ 로부터 신용카드 사업부문 일체 포괄 양수
1995년 6월 16일 다이너스클럽코리아㈜로 신용카드업 인가 받은 후 영업활동 전개
1999년 워크아웃 개시
2001년 10월 사명을 현대카드㈜로 변경
2001년 12월 워크아웃 졸업
2003년 5월 현대카드 M출시
2005년 8월 GE 소비자 금융과 strategy적 제휴 체결
2006년 12월 S&P로부터 ‘BBB’ 신용등급 획득
2007년 7월 현대카드 M 유효회원 500만 돌파
2008년 8월 ‘2008 한국에서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신용카드 부문 1위에 선정
2. 기업 intro
_SLIDE_7_
5)재무상황
재무정보
2. 기업 intro
구분
제 15 기 반기
제 14 기
제 13 기
제 12 기
제 11 기
현금 및
예치금
342,601
413,274
148,634
132,797
69,928
유가증권
69,…(투비컨티뉴드 )
설명
현대카드마케팅,신용카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카드마케팅,신용카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7 )
순서
현대카드마케팅,신용카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현대카드마케팅,신용카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현대카드마케팅,신용카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카드마케팅,신용카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마케팅 신용카드 성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