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일자동차유통체제의變化(변화)에대한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6:25
본문
Download : 미일자동차유통체제의변화에대한연구.hwp
그런데 동일한
딜러체제임에도 불구하고 두 나라의 자동차산업 발전과정이 다른 것처럼 유통체제도 독특한 모습을 띠고 있다 특히 무한경쟁 시대에 들어선 90년대 이후 이 유통체제도 커다란 겪고 있다 두 나라 자동차산업이 20세기의 자동차산업 발달을 주도해왔고 또한 앞으로 21 세기(世紀) 를 이끌어갈 것이 틀림없…(skip)
레포트/경영경제






미일자동차유통체제의變化(변화)에대한연구
이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미일자동차유통체제의변화에대한연구 , 미일자동차유통체제의변화에대한연구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미일자동차유통체제의변화에대한연구.hwp( 47 )
설명
이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미일자동차유통체제의變化(변화)에대한연구
다. 최근 몇 년간 지속된 양국의 자동차산업 불황, 업체간 제휴, 통신기술의 발달 등 제반 사업環境(환경)의 change(변화)는
양국의 자동차 유통체제에 많은 change(변화)를 주고 있다 양국의 자동차산업이 20세기 자동차산업 발달을 주도해 왔고 또한 21 세기(世紀) 를 이끌어갈 것으로 예상되므로 양국의 유통체제의 change(변화)모습을 살펴보는 일은 자동차산업 발달을 연구하는데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
미국과 日本 의 자동차유통체제는 딜러에 의한 판매방식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이 방식은 양국 모두 자동차산업의 발전 초기부터 형성된 것으로 두 나라 자동차산업의 발달과 함께 정착되고 발전하여왔다.
순서
자동차 유통을 딜러가 담당하고 있는 美日 양국의 自動車流通體制는 두 나라의 독특한 사업環境(환경)에서 형성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