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낫한의 화를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6:58본문
Download : 틱낫한의 화를 읽고.hwp
우리는 화를 내지 않을 수 없기 때문에 화를 다스려야 하는 것이다.
책을 꺼내서 겉 표지부터 다른 쪽 표지까지 읽었을 때 오랫동안 나의 머릿속에서 계속 되새겨지는 문구들이 있었다. 화는 먹는 것, 생각하는 것, 말하는 것, 행동하는 것 등 모든 것에 effect을 줄 수도 있고, 받을 수도 있따 그렇다고 해서 화를 내지 않을 수는 없다.』이 책의 표지에는 이렇게 적혀져 있따 `그게 무슨 말이지?` 하고 단순한 호기심에 이 책을 꺼내들었다면 자칫 지루해지기 쉽다.화 , 틱낫한의 화를 읽고서평서평감상 ,
화


틱낫한의 화를 읽은후
다. 그것은 본능이기 때문에 불가능한 일이다. 틱낫한이 쓴 화를 읽은후 독서록 을 작성하였습니다.
우리는 화를 내는 것에는 익숙하지만 화를 다스리는 것에는 익숙하지 않다.
우리는 누구나 마음속에 아기를 품고있따 보살펴야하고 잘 돌봐야하는 아기. 아기가 울면 품에 …(To be continued )
서평감상/서평
설명
틱낫한이 쓴 화를 읽고 독후감을 작성하였습니다.
,서평,서평감상
Download : 틱낫한의 화를 읽고.hwp( 75 )
순서
『화가 풀리면 人生이 풀린다.
책장에 꽂혀 있던 이 책이 유난히 나의 시선을 끌었던 것도 그 당시 내 마음속이 혼란스러워서였을지도 모른다. 아무 생각 없이 감정적으로 행동하기 때문일것이다 화란 마음을 고통스럽게 만드는 시기, 절망, 미움, 두려움 등을 총칭한다. 그러나 `정말 그럴까?` 하고 진심 어린 의문에서 이 책을 읽는다면 그 사람은 마음속에 얻는 것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