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마케팅 정보의 활용 > seoulartspace3 | seoulartspace.or.kr report

마케팅 정보의 활용 > seoulartspace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artspace3

마케팅 정보의 활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22:41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정보의 활용.hwp




오늘날 다양한 욕구를 가진 소비자 집단들은 자신들에게 표적을 맞춘 광고 및 판촉 캠페인에 反應(반응)하기 때문에, 기업들은 광범위한 고객정보 시스템을 보유하지 않으면 안된다
A&P를 비롯한 많은 대규모 소매기업들은 POS시스템과 고정고객 우대 program 등을 이용하여 고객들을 확보하는데 나서고 있다아 A&P社가 고정고객 우대 program을 실시한 목적은 매우 정교한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기 위해서였다.
마케팅정보의활용



마케팅 정보의 활용



설명

Download : 마케팅 정보의 활용.hwp( 49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의 수단이 되는 고객 정보 시스템의 현황과 문제점을 분석한 리포트입니다.
marketing 의 future 는 또 다른 면에서도 분명히 달라질 것이다. 고객정보 기술이 널리 보급됨에 따라 거기에 투자하고 또 기술적으로 앞설 수 있는 기업들만이 성공할 것이다.
이렇게 고객이 몇 센트의 할인을 보는 동안에, 이 고객이 구입한 품목들은 하나도 빠짐없이 점포내의 컴퓨터에 기록되기 때문에 A&P社는 귀중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다. 고도의 고객정보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에는 상당한 비용과 기간이 소요된다 중소기업들은 선견지명이 있고 과감…(skip)
다. 자세하고 방대한 규모의 데이터베이스 덕분에, A&P社는 고객들과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marketing 활동을 정교하게 수행하게 되었으며, 그 결과 소규모의 지역적인 체인에 비하여 경쟁우위를 획득했다. 마케팅정보의활용 , 마케팅 정보의 활용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세분시장의 수와 제품의 수가 늘어나면서 오늘날 marketing 활동을 수행하기가 어려워지고 있다아 제조업자들은 무엇을 생산할지를 모르고 있고, 소매기업의 상품 구매자들은 너무 제품의 종류가 많아져서 구매결정을 하는데 곤란을 겪고 있다아 그리고 광고대행사들도 너무나 많은 세분시장에 너무나 많은 제품들에 관한 메시지들을 전달하느라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아
이러한 혼란을 수습하고 홍수와 같이 밀려드는 데이터 중에서 가장 알맹이 있는 내용을 뽑아 주는 일을 하는 것이 바로 고객정보 시스템이다.


마케팅%20정보의%20활용_hwp_01.gif 마케팅%20정보의%20활용_hwp_02.gif 마케팅%20정보의%20활용_hwp_03.gif
마케팅의 수단이 되는 고객 정보 시스템의 現況(현황) 과 problem(문제점)을 analysis(분석) 한 리포트입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대기업과 소기업간의 힘의 균형에도 變化가 온다는 것이다. A&P社의 고객들이 이 program에 가입하면 고유번호가 찍힌 보너스 세이버(Bonus Saver) 카드가 지급되고, 수표를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전체 11,98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