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의 유통경로(기업intro , 상권分析(분석), 경쟁점포分析(분석), 마케팅, 성공요인 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7:20본문
Download : 이마트의 유통경로(기업소개, 상권분석, 경쟁점포분석, 마케팅, 성공요인 등).ppt
기업intro 에서 부터 상권分析(분석), 경쟁사 分析(분석), 점포 운영 전략(strategy), 마케팅 등을 分析(분석)하였다.유통경로론2003버전 , 이마트의 유통경로(기업소개, 상권분석, 경쟁점포분석, 마케팅, 성공요인 등)경영경제레포트 ,
이 에서는 이마트 월계점으로 선정하였다.
다.본문은 Microsoft PowerPoint 2007 문서였으며, 2003 버전으로 호환하는 과정에서 디자인 일부가 손상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ⅰ. 기업의 현 위치
업종 : 유통/ 무역업
설립 : 1993년 11월 창동점 1호 오픈
사업내용 : 도 소매 서비스
직원수 : 10,700여명
현재 동종업계 (슈퍼센터)점유율, 매출1위
2008년 현재 이마트 136개점,
이마트 물류센터 4개소를 갖고 있음
년 간 총 매출액 : 2007년 9조원 이상의 매출 실적
이마트 월계점
주 소 : 서울시 노원구 월계3동 333-1
개점일 : 2004년 9 월 22일
매장규모 18,742㎡ (약 5,700평)
1,200대 동시주차가 가능한 대형할인점
생활수준을 향상시켜주는 다양한 전문관을 갖추고 있음
ⅰ. 기업의 현 위치
업종 : 유통/ 무역업
설립 : 1993년 11월 창동점 1호 오픈
사업내용 : 도 소매 서비스
직원수 : 10,700여명
현재 동종업계 (슈퍼센터)점유율, 매출1위
2008년 현재 이마트 136개점…(省略)
Download : 이마트의 유통경로(기업소개, 상권분석, 경쟁점포분석, 마케팅, 성공요인 등).ppt( 94 )
이마트의 유통경로(기업intro , 상권分析(분석), 경쟁점포分析(분석), 마케팅, 성공요인 등)
설명
순서
이마트에 대한 分析(분석)과 전국 이마트 지점 중 특정 점포 한곳을 선정하여 포커스를 두고,
유통경로론2003버전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 - 유통경로론이란 주제에 대한 레포트이마트에 대한 분석과 전국 이마트 지점 중 특정 점포 한곳을 선정하여 포커스를 두고,기업소개에서 부터 상권분석, 경쟁사 분석, 점포 운영 전략, 마케팅 등을 분석하였다.이 자료에서는 이마트 월계점으로 선정하였다.
경영학 - 유통경로론이란 주제에 대한 레포트(report)
,경영경제,레포트
본문은 Microsoft PowerPoint 2007 문서였으며, 2003 버전으로 호환하는 과정에서 디자인 일부가 손상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