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analysis(분석) > seoulartspace3 | seoulartspace.or.kr report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analysis(분석) > seoulartspace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artspace3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9:54

본문




Download :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분석.pptx








Download :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분석.pptx( 98 )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analysis(분석)





레포트/생활전문
E-LAND와,더베이직하우스의,성공,요인,비교,분석,생활전문,레포트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analysis(분석)
_SLIDE_1_

1. 진출 방식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分析(분석)
E-LAND(기존 브랜드 진출)
THE BASIC HOUSE(신생 브랜드 진출)
최소한의 브랜드 이미지 필요
→ 기존 브랜드(E-LAND, TeenieWeenie)
china(중국) 진출
새로운 트렌드 개척이 필요하다는 strategy 도출
→ 신생 브랜드(마인드 브릿지) china(중국) 진출
china(중국) 시장 개방 이후 해외 정보의 홍수
새로운 패션 트렌드보다 서양 트렌드 선호

→ 맞춤화된 트렌드를 받아들일 여력 부족
_SLIDE_2_

2/ 12
2. 현지화 여부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分析(분석)
E-LAND
THE BASIC HOUSE
브랜드명의 현지화
‘이리엔’ : 현지인 발음 용이
옷을 사랑한다는 뜻 내포

단순히 국내와 다른 품질,가격 strategy
(현지화`差別(차별) 화)
국내 제품 디자인과 다른 현지 디자인
-로고의 크기 변화(큰 로고 선호 성향 반영)
현지 법인에 현지 직원위주 채용
매장 직원 또한 철저한 교육으로 전문 인력

_SLIDE_3_

3/ 12
3. 브랜드 이미지 구축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分析(분석)
브랜드의 신뢰성

E-LAND, TeenieWeenie
THE BASIC HOUSE
곰을 좋아하는 china(중국) 인의 정서 활용

백화점 위주의 시장 진출

키덜트(kidult)장르 개척

시중에 모조브랜드 제품 없음

저렴한 구매대행 이용하지 않음

→ 높은 신뢰성으로 고객의 충성도 높음
on-line 에서 짝퉁 제품 버젓이 영업

정품과 모조품 비율이 1:1에 달함

china(중국) 소비자들의 한국 내 베이직하우스 가격 인식

→ 낮은 신뢰성으로 고객의 충성도 낮음
_SLIDE_4…(drop)
설명
순서

E-LAND와%20더베이직하우스의%20성공%20요인%20비교%20분석_pptx_01.gif E-LAND와%20더베이직하우스의%20성공%20요인%20비교%20분석_pptx_02.gif E-LAND와%20더베이직하우스의%20성공%20요인%20비교%20분석_pptx_03.gif E-LAND와%20더베이직하우스의%20성공%20요인%20비교%20분석_pptx_04.gif E-LAND와%20더베이직하우스의%20성공%20요인%20비교%20분석_pptx_05.gif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분석 ,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분석생활전문레포트 ,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분석

다.
전체 11,98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