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9:54본문
Download :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분석.pptx
Download :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분석.pptx( 98 )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analysis(분석)
레포트/생활전문
E-LAND와,더베이직하우스의,성공,요인,비교,분석,생활전문,레포트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analysis(분석)
_SLIDE_1_
1. 진출 방식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分析(분석)
E-LAND(기존 브랜드 진출)
THE BASIC HOUSE(신생 브랜드 진출)
최소한의 브랜드 이미지 필요
→ 기존 브랜드(E-LAND, TeenieWeenie)
china(중국) 진출
새로운 트렌드 개척이 필요하다는 strategy 도출
→ 신생 브랜드(마인드 브릿지) china(중국) 진출
china(중국) 시장 개방 이후 해외 정보의 홍수
새로운 패션 트렌드보다 서양 트렌드 선호
→ 맞춤화된 트렌드를 받아들일 여력 부족
_SLIDE_2_
2/ 12
2. 현지화 여부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分析(분석)
E-LAND
THE BASIC HOUSE
브랜드명의 현지화
‘이리엔’ : 현지인 발음 용이
옷을 사랑한다는 뜻 내포
단순히 국내와 다른 품질,가격 strategy
(현지화`差別(차별) 화)
국내 제품 디자인과 다른 현지 디자인
-로고의 크기 변화(큰 로고 선호 성향 반영)
현지 법인에 현지 직원위주 채용
매장 직원 또한 철저한 교육으로 전문 인력
_SLIDE_3_
3/ 12
3. 브랜드 이미지 구축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分析(분석)
브랜드의 신뢰성
E-LAND, TeenieWeenie
THE BASIC HOUSE
곰을 좋아하는 china(중국) 인의 정서 활용
백화점 위주의 시장 진출
키덜트(kidult)장르 개척
시중에 모조브랜드 제품 없음
저렴한 구매대행 이용하지 않음
→ 높은 신뢰성으로 고객의 충성도 높음
on-line 에서 짝퉁 제품 버젓이 영업
정품과 모조품 비율이 1:1에 달함
china(중국) 소비자들의 한국 내 베이직하우스 가격 인식
→ 낮은 신뢰성으로 고객의 충성도 낮음
_SLIDE_4…(drop)
설명
순서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분석 ,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분석생활전문레포트 , E-LAND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