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국제운송론 - 복합운송과 인코텀즈(INCOTERMS) 2000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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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경제] 국제운송론 - 복합운송과 인코텀즈(INCOTERMS) 2000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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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순서
복합운송과 INCOTERMS 2000과의 관계
목 차
Ⅰ. 서론
Ⅱ. 복합운송의 concept(개념)과 국제규칙
1. 복합운송의 등장배경
(1) 컨테이너의 등장
2. 복합운송의 의의
3. 복합운송에 관한 국제 규칙
(1) 국제법칙의 제정
(가) 동경규칙
(나) ICC복합운송증권통일규칙
Ⅲ. 복합운송의 파급efficacy
1.복합운송의 경제적 efficacy
(1) 경제성의 efficacy
가, 운항코스트의 절감
나. 하역비의 절감
다. 포장비의 절감
라. 해상insurance료의 절감
(2) 안전성의 efficacy
(3) 신속성의 efficacy
Ⅳ. 복합운송과 INCOTERMS2000과의 연계
1. INCOTERMS 2000과의 연계
(1) 운송인인도조건(FCA/Free Carrier...named place)
가. FCA 조건의 定義(정이)
나. 위험비용부담 분...
복합운송과 INCOTERMS 2000과의 관계
목 차
Ⅰ. 서론
Ⅱ. 복합운송의 concept(개념)과 국제규칙
1. 복합운송의 등장배경
(1) 컨테이너의 등장
2. 복합운송의 의의
3. 복합운송에 관한 국제 규칙
(1) 국제법칙의 제정
(가) 동경규칙
(나) ICC복합운송증권통일규칙
Ⅲ. 복합운송의 파급efficacy
1.복합운송의 경제적 efficacy
(1) 경제성의 efficacy
가, 운항코스트의 절감
나. 하역비의 절감
다. 복합운송이란 특정화물을 육상, 해상, 航空(항공) 등 두 가지 이상의 다른 운송수단(two different mode of transport)을 이용하여 출발지에서 최…(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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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포장비의 절감
라. 해상insurance료의 절감
(2) 안전성의 efficacy
(3) 신속성의 efficacy
Ⅳ. 복합운송과 INCOTERMS2000과의 연계
1. INCOTERMS 2000과의 연계
(1) 운송인인도조건(FCA/Free Carrier...named place)
가. FCA 조건의 定義(정이)
나. 위험비용부담 분기점
(2) 운송비지급 인도조건(CPT/Carriage Paid to...named place of destination)
가. CPT 조건의 定義(정이)
나. 위험비용부담 분기점
(3) 운송비insurance료지급 인도조건(CIP/Carriage and Insurance Paid to...named place of destination)
가. CIP조건의 定義(정이)
나. 위험비용부담 분기점
Ⅴ. 결 론
Ⅰ. 서론
복합운송이라는 용어는 1929년 航空(항공) 운송에 관한 Warsaw 조약 제4장 “복합운송에 관한 규정(Provisions Relating to Combined Transport)에서 처음 사용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