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사진과 함께 읽는 삼국유사[2] 전학과 2학년 동서양고전 E형 사진과 함.. > seoulartspace3 | seoulartspace.or.kr report

사진과 함께 읽는 삼국유사[2] 전학과 2학년 동서양고전 E형 사진과 함.. > seoulartspace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artspace3

사진과 함께 읽는 삼국유사[2] 전학과 2학년 동서양고전 E형 사진과 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02:50

본문




Download : 사진과 함께 읽는 삼국유사[2].hwp




지팡이가 흔들려 소리가 나면 그 집에서 이것을 알고 재 올릴 비용을 집어넣 는다.
3. 평하여 말하건대 이 스님이야말로 재주를 구비하고 덕행이 충실하였지만 큰 인물로서 작 은 기술에 숨었던 자라고 할 것이다.
2. 그는 여러 가지 재주에 두루 능통하여 비할 바 없이 신묘하고 글씨도 잘 썼다. 이 때문에 그가 사는 이름을 석장사라고 하였 으니 그의 신통하고 이상한 행적이 모두 이와 같다. 오직 현태법사만이 당나라로 돌아왔으나 역시 끝마친 곳은 모른 다.
2. 그는 여러 가지 재주에 두루 능통하여 비할 바 없이 신묘하고 글씨도 잘 썼다.”

혜숙과 혜공이 속세에 들어가 민중을 교화하다
1. 중 혜숙이 화랑 호세의 무리 속에 파묻혀 지냈는데 호세랑이 이미 화랑 명부에서 이름을 지운 뒤로는 혜숙스님도 적선촌으로 은퇴하여 20여 년 살았다. 그가 지팡이 머리에 베자루 한 개를 달아놓으면 지팡이가 저절로 시주하는 집으로 날아간다. 당시의 국선 구참공이 언 젠가 그가 사는 들판에 나가서 온종일 사냥을 하는데 혜숙이 길 옆에서 튀어나와 그의 말 고삐를 붙잡고 청하기를 “소승도 따라가고 싶은데 좋겠…(drop)


Download : 사진과 함께 읽는 삼국유사[2].hwp( 13 )




사진과%20함께%20읽는%20삼국유사[2]_hwp_01.gif 사진과%20함께%20읽는%20삼국유사[2]_hwp_02.gif 사진과%20함께%20읽는%20삼국유사[2]_hwp_03.gif 사진과%20함께%20읽는%20삼국유사[2]_hwp_04.gif 사진과%20함께%20읽는%20삼국유사[2]_hwp_05.gif 사진과%20함께%20읽는%20삼국유사[2]_hwp_06.gif

순서

전학과 2학년 동서양고전 E형 사진과 함께 읽는 삼국유사에 대한 발췌요약 및 독후감 [사진과 함께 읽는 삼국유사] 일연, 리상호 옮김, 강운구.. , 사진과 함께 읽는 삼국유사[2] 전학과 2학년 동서양고전 E형 사진과 함..공통교양방송통신 , 사진과 함께 읽 삼국유사 전학과 학년 동서양고전 E형 사진과 함


방송통신/공통교양


다. 그가 지팡이 머리에 베자루 한 개를 달아놓으면 지팡이가 저절로 시주하는 집으로 날아간다.전학과 2학년 동서양고전 E형 사진과 함께 읽는 삼국유사에 대한 발췌요약 및 독후감 [사진과 함께 읽는 삼국유사] 일연, 리상호 옮김, 강운구..

설명
사진과,함께,읽,삼국유사,전학과,학년,동서양고전,E형,사진과,함,공통교양,방송통신





사진과 함께 읽는 삼국유사[2] 전학과 2학년 동서양고전 E형 사진과 함..


전학과 2학년 동서양고전 E형
사진과 함께 읽는 삼국유사에 대한 발췌요약 및 讀後感

[사진과 함께 읽는 삼국유사] 일연, 리상호 옮김, 강운구 사진, 까치,1999

1. 발췌요약

양지가 지팡이를 부리다
1. 중 양지는 조상과 고향이 자세치 않으나 다만 선덕여왕 시대에 그 행적이 세상에 드러났 다.

천축에 갔던 여러 스...

전학과 2학년 동서양고전 E형
사진과 함께 읽는 삼국유사에 대한 발췌요약 및 讀後感

[사진과 함께 읽는 삼국유사] 일연, 리상호 옮김, 강운구 사진, 까치,1999

1. 발췌요약

양지가 지팡이를 부리다
1. 중 양지는 조상과 고향이 자세치 않으나 다만 선덕여왕 시대에 그 행적이 세상에 드러났 다. 지팡이가 흔들려 소리가 나면 그 집에서 이것을 알고 재 올릴 비용을 집어넣 는다. 이 때문에 그가 사는 이름을 석장사라고 하였 으니 그의 신통하고 이상한 행적이 모두 이와 같다. 자루가 다 차면 날아서 되돌아온다. 자루가 다 차면 날아서 되돌아온다. 그는 처음에 올바른 교에 뜻을 두고 일찍이 China에 들 어갔던바
2. 그의 뒤를 이어 혜업, 현태, 구본, 현각, 혜륜, 현유가 있었고 이밖에 이름이 없어진 두 법사가 있었던바 다들 불교에 몸을 바쳐 중천축국에서 불교 이치를 탐구하다가 중도에 일 찍 죽기도 하고 더러는 생존하여 그 절에서 살기도 하였으나 다시 신라나 당나라로 돌아 온 자는 필경 없었다.
3. 평하여 말하건대 이 스님이야말로 재주를 구비하고 덕행이 충실하였지만 큰 인물로서 작 은 기술에 숨었던 자라고 할 것이다.

천축에 갔던 여러 스님들
1. “중 아리나발마는 신라 사람이다.
전체 11,98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