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TCO,코스트코,SWOT分析,STP,소매믹스,기업전술의alteration(변화) ,IMC目標(목표),다양한IMC요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5:14본문
Download : COSTCO,코스트코,SWOT분석,STP,소매믹스,기업전략의변화,IMC목표,다양한IMC요소.pptx
설명
_SLIDE_1_
COSTCO
_SLIDE_2_
서론
기업紹介, 선정배경, 동향分析(분석)
본론
SWOT分析(분석)
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 결과
STP
소매믹스
기업전략(strategy)의 change(변화)
marketing goal(목표) , 전략(strategy)
IMC goal(목표)
다양한 IMC 요소
기대결과
결론
참고자료(data)
개요
_SLIDE_3_
회원제 창고형 대형할인점 업체
1994년 신세계와 제휴, 2012년 현재 7개의 점포
외제 품목(차별성)을 보유하여 충성 고객이 있지만, 일반 소비자들에게 인지시키지 못하고 있고, 경쟁사 대비 매장과 유통규모가 적다는 불리함과 외부의 대형마트에 대한 저항과 규제가 있따
선정 배경
_SLIDE_4_
1. …(투비컨티뉴드 )
COSTCO,코스트코,SWOT,STP,소매믹스,기업전략의변화,IMC목표,다양한IMC요소,경영경제,레포트
순서






COSTCO,코스트코,SWOT분석,STP,소매믹스,기업전략의변화,IMC목표,다양한IMC요소 , COSTCO,코스트코,SWOT분석,STP,소매믹스,기업전략의변화,IMC목표,다양한IMC요소경영경제레포트 , COSTCO 코스트코 SWOT STP 소매믹스 기업전략의변화 IMC목표 다양한IMC요소
Download : COSTCO,코스트코,SWOT분석,STP,소매믹스,기업전략의변화,IMC목표,다양한IMC요소.pptx( 35 )
COSTCO,코스트코,SWOT分析,STP,소매믹스,기업전술의alteration(변화) ,IMC目標(목표),다양한IMC요소
COSTCO,코스트코,SWOT分析,STP,소매믹스,기업전술의alteration(변화) ,IMC目標(목표),다양한IMC요소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