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애견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22:32
본문
Download : 노인애견사업계획서.hwp
업계에선 국내 애견산업 규모가 연간 1조 5000억원을 넘어서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아 개 한 마리 당 mean(평균) 1년에 50만원은 소비한다는 계산이다.
■ 애견에 대한 시각alteration(변화) 와 그에 따른 신종 애견산업
애견은 가족이다(77.2%) / 큰돈이 들고 완치 여부를 장담 못해도 치료하겠다(54.5%)·생각해 보겠다(29.7%) / 애견 미용을 한다(77.5%) / 휴가를 애견과 같이 간다(56.4%) / 사료만 먹인다(35.5%)·주식으로 사료, 간식으로 고기 먹인다(35.5%)
더 이상 키우는 재미의 애완견이 아닌 하나의 가족 구성원으로 바라보는 인식의 alteration(변화) 에 따라 애견시장이 확산되고 …(To be continued )






순서
노인애견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외국 事例(사례)를 참고할 때, 선진국으로 진입하는 1인당 국민소득 1만2000달러 시대에 애견 비즈니스가 크게 성장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아 개인화와 디지털 문화의 확산으로 인해 소외감과 외로움을 느끼는 사람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향후 소득이 늘어날수록 애견시장도 더욱 커질 전망이다.
다.
그럼 우리나라의 애견시장 규모는 얼마나 될까? 한국리서치 조사에 따르면, 불과 5년 전까지만 해도 애견시장 규모는 100만 가구에 5000억원 수준이었지만, 2002년 5월 현재 국내 애견인구는 480만 명, 애완견은 대략 300만 마리 안팎인 것으로 추산됐다.
노인애견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
사업계획/기타
,기타,사업계획
Download : 노인애견사업계획서.hwp( 67 )
설명
1. 사 업 개 요
■ 애견산업의 성장
■ 애견에 대한 시각alteration(변화) 와 그에 따른 신종 애견산업
■ 애견산업의 세분화
■ 우리의 사업모델(목적)
2. 상품 및 서비스 introduction
■ 애견시장의 성장에 따른 기타 제반 서비스의 성장
■ 비슷한 포지셔닝의 경쟁 업체들.
3. 마케팅 strategy
■ 마케팅 目標(목표)
■ 마케팅 strategy
4. 예 산
■ 초기 투자비용
■ 초기 총 투자비용
■ 월간 지출액 산출 규모
■ 월 총 지출액
■ 예상 월 mean(평균) 수입
1. 사 업 개 요 및 목 적
■ 애견산업의 성장
개는 인간과 정서적인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지상의 유일한 동물로, 인간에게 여러 가지로 유익한 흔치 않는 반려동물이다. 흙과 숲을 떠나 삭막한 도시 공간에 갇히고, 한 걸음 더 나아가 사이버공간에 갇히기 스타트한 우리에게 진정한 우정을 줄 수 있는 개의 가치는 그 어느 때보다 커짐에 따라 애견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아 이에, 노인들이 애견산업 운영을 한다면 정서적 교감을 통해 스스로 소외감과 외로움을 떨쳐버림으로서 내면적 케어의 도움이 되고, 또한 적은 노동과 저 예산으로 큰 수익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개호와 수익을 둘 다 챙길 수 있다는 이점을 가진 사업이라고 본다.노인애견사업계획서 , 노인애견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