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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추포기-삼성전자-가족캠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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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7 2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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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배움을
추구하며
포기를 모르는
기똥찬 아이들
사회적 마케팅 제안
“훈이와 행복 만들기 가족캠프”
_SLIDE_2_

목차
※ Executive Summary
1. 한국 소비자 동향(가족 reality(실태) )
2. 국내 기업의 사회적 마케팅
3. STP
4. 삼성전자 기업 分析(분석)
xxxxxx. 사회적 마케팅 제안
6. 소비자 reaction(반응) 分析(분석)
7. 실행(4P)
8. 결론
_SLIDE_3_
<소비자 동향 分析(분석)>
가족과 대화하는 시간 부족
함께할 수 있는 장(場) 필요
가족캠프 훈이와의
※ Executive Summary
※ Executive Summary

1. 한국 소비자 동향

2. 국내 기업 사회 마케팅

3. STP

4. 삼성전자 기업 分析(분석)

xxxxxx. 사회적 마케팅 제안

6. 소비자 reaction(반응) 分析(분석)

7. 실행(4P)

8. 결론


<기업 現況 分析(분석)>
국내 기업 가족 프로그램(program]) 부족
삼성의 가족 같은 이미지 추구
_SLIDE_4_
※ Executive Summary
타겟팅
기업: 가족 친화 이미지 제고 및 잠재고객 확보

소비자: 가족 사랑 증진 및 가족만의 culture 형성

사회: 사회 문제 해결 및 결속력 증진
기대 effect

<초등학생 자녀 가족>





※ Executive Summary

1. 한국 소비자 동향

2. 국내 기업 사회 마케팅

3. STP

4. 삼성전자 기업 分析(분석)

xxxxxx. 사회적 마케팅 제안

6. 소비자 reaction(반응) 分析(분석)

7. 실행(4P)

8. 결론

_SLIDE_xxxxxx_
1. 소비자 동향
“200xxxxxx년 가족 reality(실태) 조사 “
-여성가족부-
친구 41.4%
고민 의논 상대자

아버지 4%
※ Executive Summary

1. 한국 소비자 동향
고민 의논…(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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