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근시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2:59본문
Download : 마케팅 근시에 관하여.hwp
즉 marketing 근시란 경영자가 눈에 보이는 제품에만 치중하고, 고객의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욕구를 보지 못하는 problem(문제점)을 말한다고 하겠다.마케팅근시 , 마케팅 근시에 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기업이 목적은 이윤의 추구이기 때문에 상품만 많이 판다면 그 기업은 성공했다고 볼 수 있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었다. 한 산업 또는 기업의 지속적인 …(To be continued )
다. 그 만큼 경쟁에서 살아남기란 정말 힘들고 철저한 노력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제품 지향적인 사고방식은 그 순간 성장의 길을 걷고 있을지는 모르지만 지속적인 성장에 큰 걸림돌이 된다된다. 「marketing 근시」에서는 예전 급성장 한 기업들이 현재의 성장에 만족하여 안주하고 있다 진부화와 퇴보의 길을 걷게 된 몇몇 예들을 introduction하고 있따 그들은 자신들의 이익이 보장될 거란 믿음 하에 제품 改善에는 신경 쓰지 않고 무조건 많이 팔면 된다는 잘못된 논리 때문에 결국은 모든 경쟁력을 잃고야 말았다.
이 글을 읽기 전 나는 marketing 의 의미에 대해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전략(strategy)으로만 생각을 했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근시에 관하여.hwp( 20 )
마케팅 근시에 관하여
마케팅근시
@@@ 논 평 @@@
지금은 선두를 달리고 있더라도 언제 갑자기 사라질지 모르는 것이 기업의 운명이다. 하지만 이러한 나의 생각은 큰 착각이었다.
,경영경제,레포트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