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 seoulartspace4 | seoulartspace.or.kr report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 seoulartspace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artspace4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5:04

본문




Download :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순서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도시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35 )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1.gif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2.gif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3.gif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4.gif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5.gif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6.gif
설명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도시marketing

도시marketing 이란
1-1 도시marketing 의 개념(槪念)
1-2 도시marketing 의 유형
1-3 도시marketing 의 goal(목표) 와 효율

1. 도시marketing 이란
도시marketing 의 개념(槪念)
도시 marketing (city marketing) = city + marketing

City marketing ` Place marketing

주체 : 도시政府

자본, 방문객, 이주민 유치를 위해 도시공간을 판매하고 교환하는 marketing 활동

기능적으로 공간 이용의 촉진 행위

구성요소 : 경쟁시장, 고객, 상품
1. 도시marketing 이란
도시marketing 의 경쟁도구

-생태자원
양질의 생태자연자산을 도구로 함

-文化자원
그 도시 특유의 文化를 수단으로 함

-산업자원
양질의 장소environment을 구축함으로서, 고용을 창출하는 기업을 끌어 들여 지역의 발전을 도모하는 수단의 의미를 가짐
1. 도시marketing 이란
도시 브랜드 戰略

# 도시 브랜드 : 지역을 marketing 하는데 사용되는 다...


도시marketing

도시marketing 이란
1-1 도시marketing 의 개념(槪念)
1-2 도시marketing 의 유형
1-3 도시marketing 의 goal(목표) 와 효율

1. 도시marketing 이란
도시marketing 의 개념(槪念)
도시 marketing (city marketing) = city + marketing

City marketing ` Place marketing

주체 : 도시政府

자본, 방문객, 이주민 유치를 위해 도시공간을 판매하고 교환하는 marketing 활동

기능적으로 공간 이용의 촉진 행위

구성요소 : 경쟁시장, 고객, 상품
1. 도시marketing 이란
도시marketing 의 경쟁도구

-생태자원
양질의 생태자연자산을 도구로 함

-文化자원
그 도시 특유의 文化를 수단으로 함

-산업자원
양질의 장소environment을 구축함으로서, 고용을 창출하는 기업을 끌어 들여 지역의 발전을 도모하는 수단의 의미를 가짐
1. 도시marketing 이란
도시 브랜드 戰略

# 도시 브랜드 : 지역을 marketing 하는데 사용되는 다양한 유무형의 대표상품

# 도시를 대표하는 이미지와 슬로건, 캐릭터에서부터, 도시 이미지가 담겨있는 지역특산품과 文化상품, 축제이벤트, 文化시설 및 공간, 文化관광지구 등 다양한 유형 존재

축제 이벤트 브랜드 戰略

# 축제 이벤트 브랜드 戰略 : 지역의 고유성과 이미지를 반영한 文化축제와 이벤트 상품 개발을 통해 도시 활성화를 도모하는 戰略

文化관광지구 브랜드 戰略

# 정이 : 文化예술지구, 文化지구, 관광특구, 文化의 거리 등 면적인 지구 조성을 통해 지역 활성화를 도모하는 戰略

도시marketing 의 戰略
뉴욕(미국)
I Love NY
The Best Culture City In The World. Always Open. The World`s Second Home.
L.A (미국)
Together we`re the
best, Los Angeles
LA Now, Now Experience
하와이 (미국)
…(省略)
도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12,13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