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기업present condition분석과 롯데백화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백화점 위기사례(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03:43본문
Download : 롯데백화점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백화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백화점 위기사례와 극복전략분석.hwp
레포트/경영경제






롯데백화점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백화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백화점 위기사례와 극복전략분석 , 롯데백화점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백화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백화점 위기사례와 극복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백화점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백화점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롯데백화점 위기사례와 극복전략분석
Download : 롯데백화점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백화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백화점 위기사례와 극복전략분석.hwp( 79 )
롯데백화점,기업현황분석과,롯데백화점,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롯데백화점,위기사례와,극복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롯데백화점 기업present condition분석과 롯데백화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백화점 위기사례(instance)와 극복전략분석
순서
롯데백화점 기업present condition분석과 롯데백화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백화점 위기사례(instance)와 극복전략분석
롯데백화점 marketing 케이스 연구
INDEX
1. 롯데백화점 기업intro
(1) 롯데백화점 기업특징
(2) 롯데백화점 現況analysis(분석)
2. 백화점산업 analysis(분석)
3. 롯데백화점 SWOTanalysis(분석)
4. 롯데백화점 STP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
5. 롯데백화점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omotion
6. 롯데백화점 위기事例와 대응책략 事例analysis(분석)
(1) 국내시장에서의 위기事例
(2) 롯데백화점의 대응책략
(3) 해외시장에서의 실패事例 (러시아,china(중국) 진출 실패)
(4) 롯데백화점의 대응책략
1. 롯데백화점 기업intro
(1) 롯데백화점 기업특징
1) 그룹 간 시너지 effect 극대화
롯데백화점 본점의 경우 롯데백화점, 롯데 에비뉴엘관, 롯데 시네마, 롯데 영플라자가 같은 거리에 나란히 위치해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들은 자신의 취...
롯데백화점 marketing 케이스 연구
INDEX
1. 롯데백화점 기업intro
(1) 롯데백화점 기업특징
(2) 롯데백화점 現況analysis(분석)
2. 백화점산업 analysis(분석)
3. 롯데백화점 SWOTanalysis(분석)
4. 롯데백화점 STP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
5. 롯데백화점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omotion
6. 롯데백화점 위기事例와 대응책략 事例analysis(분석)
(1) 국내시장에서의 위기事例
(2) 롯데백화점의 대응책략
(3) 해외시장에서의 실패事例 (러시아,china(중국) 진출 실패)
(4) 롯데백화점의 대응책략
1. 롯데백화점 기업intro
(1) 롯데백화점 기업특징
1) 그룹 간 시너지 effect 극대화
롯데백화점 본점의 경우 롯데백화점, 롯데 에비뉴엘관, 롯데 시네마, 롯데 영플라자가 같은 거리에 나란히 위치해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쇼핑을 즐길 수 있고, 쇼핑과 동시에 文化(문화)시설을 이용할 수도 있다 이는 롯데그룹이 가지고 있는 최고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다
2) 적극적인 글로벌 책략
롯데백화점은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세계시장 공략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모스크바점과 북경점을 처음 으로 내년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롯데타워 하노이에 롯데백화점이 입점할 예정이다. 이와 같이 국내시장을 벗어난 롯데백화점의 글로벌 책략은 롯데그룹 계역 와의 시너지 effect가 뛰어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기도 하다.
3) 사회기여의 문제
롯데는 자이언츠가 부산 연고 팀이라는 이유만으로 부산市民들에게 마치 부산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기업인 것처럼 인식되면서 이 지역에서 다른 지역과 差別화된 이익을 챙기고 있다 그러나 이에 비해 기업이 실제 부산이나 부산市民을 위해 기여하는 역할은 극히 미미한 실정이다.
4) 고객 analysis(분석)
주 이용고객들은 소득수준이 높은 상위 1%이며 경제권을 행사하는 20대 후반~50…(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