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마케팅의 정이,디마케팅의 특징,소비자 정보학,소비심리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0:32
본문
Download : 디마케팅의 정의,디마케팅의 특징,소비자 정보학,소비심리론.pptx
디마케팅의 정의,디마케팅의 특징,소비자 정보학,소비심리론 , 디마케팅의 정의,디마케팅의 특징,소비자 정보학,소비심리론경영경제레포트 , 디마케팅 정 디마케팅 특징 소비자 정보학 소비심리론
_SLIDE_1_
소비자 정보학과| 소비심리론 |
[
]
_SLIDE_2_
Ⅰ. 디marketing 이란
Ⅱ. 소비자 심리와 예시
Ⅲ. 기대효율 및 주의사항
Ⅳ. 총 요점
디marketing , 그 치명적인 효율
CONTENTS
_SLIDE_3_
Ⅰ. 디marketing 이란
디marketing 이 무엇인지 알아보자.
느 집엔 이런거 없지
디marketing 의 정의(定義)
디marketing 의 특징
디marketing 의 구분
_SLIDE_4_
Ⅰ. 디marketing 이란
(1) 디marketing 의 정의(定義)
느 집엔 이런거 없지
Kotler와 Levy에 의해 1971년 처음 사용 되었다
일반적인 marketing 의 방식과는 다르게 의도적으로 고객의…(To be continued )
디마케팅의 정이,디마케팅의 특징,소비자 정보학,소비심리론
디마케팅,정,디마케팅,특징,소비자,정보학,소비심리론,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디마케팅의 정이,디마케팅의 특징,소비자 정보학,소비심리론
Download : 디마케팅의 정의,디마케팅의 특징,소비자 정보학,소비심리론.pptx( 1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