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현대백화점-文化마케팅 > seoulartspace5 | seoulartspace.or.kr report

현대백화점-文化마케팅 > seoulartspace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artspace5

현대백화점-文化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0:41

본문




Download : 현대백화점-문화마케팅.pptx





설명

Download : 현대백화점-문화마케팅.pptx( 73 )




순서

현대백화점,문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현대백화점-文化마케팅
현대백화점-문화마케팅 , 현대백화점-문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현대백화점 문화마케팅
현대백화점-文化마케팅








현대백화점-문화마케팅_pptx_01.gif 현대백화점-문화마케팅_pptx_02.gif 현대백화점-문화마케팅_pptx_03.gif 현대백화점-문화마케팅_pptx_04.gif 현대백화점-문화마케팅_pptx_05.gif 현대백화점-문화마케팅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현대 백화점의 문화marketing



_SLIDE_2_
- 기업introduction
- SWOT分析(분석)
- 4P分析(분석)
- marketing 事例(사례)
Contents
목차


_SLIDE_3_
Company
기업introduction


Hyundai Department Store Co.

▶ 1977. 8 현대쇼핑센터 개점 (現 현대백화점 울산동구점)

▶ 1985.12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개점(現 현대백화점 본점)

▶ 2xxx.8 13호 현대백화점 대구점 개점



기본정신
한 단계 높은 고객 감동 실현 및 새로운 생활문화와 창조로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
_SLIDE_4_


LOGO와
기업 목표(goal)




未來지향적인 기업

높은 품격의 감각

고객의 기쁨을 상징
_SLIDE_5_

SWOT
分析(분석)










S
W
O
T
-고급화된 이미지
- 고품격 서비스 전략(strategy)
- 높은 고객 서비스 수준


- 낮은 점유율
- 적은 점포 수
- 고급화 전략(strategy)의 한계



- 쇼핑 공간에 대한 인식 변화
- 누리망 쇼핑과의 제휴 기회 확대

- 온/오프라인 유통업체의 다양화
- 대형 할인마트의 성장
_SLIDE_6_
Product
- 고소득층 타겟의 상품discrimination화
- 지속적인 품질관리 활동
Price
- 고품격 매장으로 인식
- 고퀄리티 제품에 대한 고가 전략(strategy)
Promotion
- 누리망 전단, 누리망 쿠폰제 실시로 고객 유인
-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촉진 활동
Place
- 타 백화점에 비해 적은 수의 매장을 갖고 있으나,
key point(핵심) 지역에 분포되어 있어서 점포 수에 비해 많은 매출 달성




4P
分析(분석)





_SLIDE_7_



현대 백화점의
서비스 marketing
Ⅰ.문화marketing

-제 1대 문화 marketing
문화 센터

_SLIDE_8_



현대 백화점의
서비스 marketing
Ⅰ.…(To be continued )

다.
전체 12,27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