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文化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0:41본문
Download : 현대백화점-문화마케팅.pptx
설명
Download : 현대백화점-문화마케팅.pptx( 73 )
순서
현대백화점,문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현대백화점-文化마케팅
현대백화점-문화마케팅 , 현대백화점-문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현대백화점 문화마케팅
현대백화점-文化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현대 백화점의 문화marketing
_SLIDE_2_
- 기업introduction
- SWOT分析(분석)
- 4P分析(분석)
- marketing 事例(사례)
Contents
목차
_SLIDE_3_
Company
기업introduction
Hyundai Department Store Co.
▶ 1977. 8 현대쇼핑센터 개점 (現 현대백화점 울산동구점)
▶ 1985.12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개점(現 현대백화점 본점)
▶ 2xxx.8 13호 현대백화점 대구점 개점
기본정신
한 단계 높은 고객 감동 실현 및 새로운 생활문화와 창조로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
_SLIDE_4_
LOGO와
기업 목표(goal)
未來지향적인 기업
높은 품격의 감각
고객의 기쁨을 상징
_SLIDE_5_
SWOT
分析(분석)
S
W
O
T
-고급화된 이미지
- 고품격 서비스 전략(strategy)
- 높은 고객 서비스 수준
- 낮은 점유율
- 적은 점포 수
- 고급화 전략(strategy)의 한계
- 쇼핑 공간에 대한 인식 변화
- 누리망 쇼핑과의 제휴 기회 확대
- 온/오프라인 유통업체의 다양화
- 대형 할인마트의 성장
_SLIDE_6_
Product
- 고소득층 타겟의 상품discrimination화
- 지속적인 품질관리 활동
Price
- 고품격 매장으로 인식
- 고퀄리티 제품에 대한 고가 전략(strategy)
Promotion
- 누리망 전단, 누리망 쿠폰제 실시로 고객 유인
-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촉진 활동
Place
- 타 백화점에 비해 적은 수의 매장을 갖고 있으나,
key point(핵심) 지역에 분포되어 있어서 점포 수에 비해 많은 매출 달성
4P
分析(분석)
_SLIDE_7_
현대 백화점의
서비스 marketing
Ⅰ.문화marketing
-제 1대 문화 marketing
문화 센터
_SLIDE_8_
현대 백화점의
서비스 marketing
Ⅰ.…(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