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마케팅전략기획작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2:45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기획작성.doc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마케팅전략기획작성
설명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기획작성_doc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8%B0%ED%9A%8D%EC%9E%91%EC%84%B1_doc_01.gif)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기획작성_doc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8%B0%ED%9A%8D%EC%9E%91%EC%84%B1_doc_02.gif)
순서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마케팅전략기획작성
Download :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기획작성.doc( 84 )
사업계획서,마케팅전략기획작성,기타,사업계획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기획작성 ,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기획작성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기획작성
시 간 program 1단계 :
시장조사 및
strategy수립
1.環境조사
-環境조사 : 정치, 경제, 사회, 文化(문화), 법률, 기술 등 - 기회/위협
-경쟁조사 : 경쟁strategy, 경쟁제품, 가격 등 - 경쟁우위/discrimination화
-소비자조사 : 자사 사업과 관련된 인구, 기호 등 - 고객만족/구매력
-자사조사 : 자사의 강점, 약점 내부요인 - 자사역량
2.SWOT分析(분석)
-외부요인 : 기회/위협요인
-SWOT分析(분석) 매트릭스 : 기회활용, 위협대처, 강점활용, 약점보완
3.STPstrategy
-시장세분화 : 자사 사업범위
-표적시장 선정 : 자사역량
-포지셔닝 : 경쟁우위/discrimination화
4.기본strategy 및 目標(목표)설정
-KFS ( 성공요인 分析(분석) )
-성장/경쟁/신사업strategy
-정량目標(목표)/정성目標(목표) 설정 2단계 :
4P`s Mix
5.marketing 믹스strategy
-제품/상품/서비스/컨텐츠 strategy
*고객만족지향 제품
*경쟁우위/discrimination화 제품
-가격strategy
*가격결정
*가격결정에 影響(영향)을 주는 요인
*가격의 탄력적 운영 - 環境/경…(skip)
사업계획/기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