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딤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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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30 2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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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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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Anytime Anywhere Anybody
_SLIDE_2_

김치 냉장고 초기 시장.

_SLIDE_3_

브랜드 파워.

_SLIDE_4_

김치 냉장고 현재 시장.
위니아
딤채
41%
삼성
지펠 아삭
40%
LG
디오스
14%
기타
5%
2011년 판매율 출처.다나와

_SLIDE_5_
Why
_SLIDE_6_

problem(문제점).

유통 및 A/S
광고
포지셔닝
주력상품군
_SLIDE_7_

딤채 STP.
1인가구
2인가구
3인가구
4인
가구
이상

3인가구
4인
가구
이상

_SLIDE_8_

경쟁사 Positioning.
남자도 반한 김치냉장고

_SLIDE_9_

경쟁사 Positioning.
여자가 추천하는
김치냉장고

_SLIDE_10_

딤채 Positioning.

_SLIDE_11_

딤채 주력...

_SLIDE_1_

Anytime Anywhere Anybody
_SLIDE_2_

김치 냉장고 초기 시장.

_SLIDE_3_

브랜드 파워.

_SLIDE_4_

김치 냉장고 현재 시장.
위니아
딤채
41%
삼성
지펠 아삭
40%
LG
디오스
14%
기타
5%
2xxx년 판매율 출처.다나와

_SLIDE_5_
Why
_SLIDE_6_

problem(문제점).

유통 및 A/S
광고
포지셔닝
주력상품군
_SLIDE_7_

딤채 STP.
1인가구
2인가구
3인가구
4인
가구
이상

3인가구
4인
가구
이상

_SLIDE_8_

경쟁사 Positioning.
남자도 반한 김치냉장고

_SLIDE_9_

경쟁사 Positioning.
여자가 추천하는
김치냉장고

_SLIDE_10_

딤채 Positioning.

_SLIDE_11_

딤채 주력상품.

뚜껑형

가격
50~150만원

용량
120~240L
스탠드형

가격
200~400만원

용량
300L 이상
_SLIDE_12_

딤채 주력상품.

뚜껑형
66%
스탠드형
66%
2xxx년 형태별 점유율 출처.다나와
_SLIDE_13_

수정된 STP.
1인가구
2인가구
3인가구
4인
가구
이상
1인가구
2인가구
독신여성 / 신혼부부
_SLIDE_14_
Targeting.
출처. 통계청
연간 소비지출액
-` 50조원

1~2인가구 비율
-` 약 48%
(2xxx년 기준)
_SLIDE_15_

Positioning.

Anytime Anywhere Anybody
_NOTES_1_
딤채가 김치냉장고 시장을 개척하여 선발주자로서 중심에 있었고 다른기업들이 후발주자로 나서는 모양이였다
2
_NOTES_2_
그래서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가 생겼으며 아직도 유지되고있다
3
_NOTES_…(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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